숨고 로고

가정이사(투룸 이상)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95만
최저65만~최고12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299,885

활동고수

6,012

가정이사(투룸 이상)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포장이사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가정이사 (투룸 이상) 평균 비용은 건당 95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65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20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가정이사(투룸 이상)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이사 종류에 따라

    이사는 서비스에 따라 일반이사, 반포장이사, 포장이사 그리고 보관이사 4가지로 구분돼요.

    일반이사는 모든 짐의 포장과 정리는 고객이 하고, 업체는 운송만 해주는 이사를 말합니다. 반포장이사는 업체와 함께 짐을 포장하고, 큰 짐 정리는 업체가, 작은 짐 정리는 고객이 하는 이사입니다. 포장이사는 업체가 모든 짐을 포장 후 정리까지 해주는 이사입니다. 보관이사는 일정한 기간 동안 이사 물품을 창고에 보관해 두었다가 하는 이사입니다.

    퇴거 날짜와 입주 날짜가 달라 이삿짐 보관을 해야한다면 짐 보관료가 추가되어 총 이사비용이 올라갑니다.

  • 이사 거리에 따라

    포장이사는 출발지에서부터 도착지까지 이동 거리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이사짐이 출발하는 곳과 도착하는 곳의 거리가 멀수록 이사 비용이 커져요. 정확한 이사 견적을 받고 싶다면 출발지와 도착지의 주소를 정확하게 알려주세요.

  • 이사짐에 따라

    이사짐의 양에 따라 짐을 싣는 차량의 크기가 달라지고, 이사업체의 인력이 달라져요. 또한 이사 출발지나 도착지에 엘리베이터가 없어 짐을 직접 옮겨야 한다면 비용이 높아집니다. 고층건물이라면 사다리차 비용이 추가됩니다. 운송할 짐을 미리 확인하고 정확한 포장이사 견적을 받아보세요!

숨고 고객의 가정이사(투룸 이상)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급하게 이사를 해야 하는 상황이라 숨고에서 포장이사를 의뢰했어요. 차로 3~4시간이 걸리는 장거리에 도착지는 엘리베이터 없는 2층이었는데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그리고 알아서 모든 짐을 꼼꼼하게 챙겨오시고, 사진으로 빈방도 확인도 시켜주셔서 좋았어요. 모든 물건이 흠집 없이 잘 도착했고, 짐도 구역별로 바로바로 정리할 수 있게 건네주셔서 힘 안 들이고 짐 정리가 가능했어요! 몹시 만족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이사 전문 업체를 찾고 계신가요? 원하는 이사 서비스를 정했다면 숨고에서 전문 업체와 고수님을 만나보세요!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보관이사 등 숨고에는 이사 전문 고수님들이 계십니다.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딱 맞는 이사 고수님을 추천해드려요. 여러 전문업체에 요청서를 보내고 정확한 이사견적 비교를 해보세요!

숨고에서 가정이사(투룸 이상)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가정이사(투룸 이상) 연관 서비스

다른 이사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