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검색/키워드 광고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67만6천
최저20만~최고199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4,815

활동고수

6,841

검색/키워드 광고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검색/키워드 광고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검색/키워드 광고 평균 비용은 건당 676,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2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99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검색/키워드 광고 비용이 다양한 이유

  • 마케팅 목표에 따라

    검색 키워드 광고를 왜 하시나요? 단순히 생각할 부분이 아니랍니다. 인터넷 광고는 목표에 따라 전략과 예산이 다르기 때문이죠. 비용을 파악하기 위해서도 중요하지만 본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전략 수립에도 아주 중요한 단계에요. 숨고에서는 많은 이용자분들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매출, 다운로드 횟수 등 즉각적인 중요수치 증대 그리고 사이트 유입 트래픽 증가를 주요 목표로 요청하고 계신답니다. 광고는 전략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의뢰하기 전 정확한 목표를 수립하세요.

  • 플랫폼에 따라

    원하는 플랫폼에 따라 크게 다르답니다. 네이버검색광고와 구글 광고 그리고 다음 광고는 시스템과 알고리즘이 전부 각각 달라요. 그렇기 때문에 광고 비용도 다르답니다. 네이버 키워드 광고를 원할 경우 네이버 전문 고수님과 상담을 하는 것이 좋고, 구글 광고 및 검색어 순위 목표는 구글 광고와 SEO 전문가 그리고 다음 검색은 다음 검색 엔진 전문가와 함께 하세요. 숨고에서 요청하실 때 반드시 어떤 플랫폼에 광고를 집행하고 싶으신지 고수님께 알려주세요.

  • 광고 집행 기간에 따라

    집행 기간에 따라 비용이 천차만별이에요. 행사 및 프로모션을 위한 단기 집행이 있고, 장기적인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장기간 검색 키워드 광고를 집행할 수도 있죠. 목표와 기간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만약 단기간 많은 수의 트래픽을 원하는 온라인 마케팅은 더욱 비쌀 수도 있답니다. 숨고의 고수님과 상담할 때 원하는 집행 기간도 정확히 알려드리세요.

  • 광고 상품 혹은 서비스에 따라

    혹시 어떤 상품, 서비스를 홍보하실 계획인가요? 검색어 순위 경쟁은 상품마다 정도가 천차만별이랍니다. 정말 치열하게 검색 광고를 경쟁하는 상품도 있는가 하면, 비교적 손쉽게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는 상품도 있죠. 경쟁이 치열한 상품/서비스일수록 키워드 광고 비용은 비싸져요.

  • 광고 예산에 따라

    온라인 마케팅은 다른 마케팅 전략과 마찬가지로 예산이 중요하답니다. 예산에 따라 확보할 수 있는 키워드의 양과 질이 달라요. 그러므로 광고 외주를 위해 고수님과 상담하실 때 정확한 예산을 알려드리는 것이 정확한 광고 비용을 안내받는데 도움이 된답니다. 나에게 맞는 예산을 정해 효율적이고 현명하게 광고를 실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죠?

숨고 고객의 검색/키워드 광고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너무 자세하고 꼼꼼하게 설명해주셔서 솔직히 놀랐어요! 또한 여러 방법이나 대안을 주시고, 이렇게도 저렇게도 해보라는 말씀도 해주셨습니다. 문의드리기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고 또 자문 받고 싶습니다 ^^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식당 홍보, 상품 소개, 서비스 인지도 제고 등 다양한 검색 광고 목표가 있겠지만 본질은 같아요. 내가 가진 좋은 서비스와 상품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죠. 대다수 사람들이 정보를 구할 때 인터넷 검색을 하기 때문에 검색 광고는 온라인 마케팅 전략 중 가장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고 있어요. 내 서비스 및 상품을 잘 이해하고, 예산에 맞게 , 목표에 따라 집행해줄 고수님을 찾아보세요. 숨고에서는 1분내로 요청서 작성하고, 5명의 고수님들과 간편하고 쉽게 이야기 나눌 수 있어요. 지금 바로 숨고에서 광고 전문가를 찾아보세요.

숨고에서 검색/키워드 광고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검색/키워드 광고 연관 서비스

다른 비즈니스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