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공무원시험 준비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8,337

활동고수

2,587

공무원시험 준비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숨고의 공무원 시험 준비 비용은 시간당 33,000원이에요. 주 2회 1시간 반동안 진행하면 한달에 12시간 수업을 진행하게 되어 총 396,000원의 비용이 발생해요.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공무원시험 준비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수업의 횟수와 시간에 따라

    숨고의 공무원 시험 준비 수업은 주 1회, 주 2회, 주 3회, 그리고 하루동안 진행할 수 있어요. 1회당 수업시간은 1시간, 1시간 반, 2시간 동안으로 정할 수 있어요. 공무원 시험준비 수업은 시간이 길어질수록, 횟수가 많아질수록 비용이 오르겠죠?

  • 어떤 형태로 배우고 싶은지에 따라

    숨고의 공무원 시험 준비 수업은 개인레슨, 소규모 그룹 레슨(2~4명), 그룹 레슨(5명 이상)으로 진행할 수 있어요. 개인레슨으로 진행하면 공무원 시험 준비 비용이 더 오를 수 있어요.

  • 어떤 시험과 과목을 준비하는지에 따라

    숨고의 공무원 시험 준비 요청자님은 5급 공무원, 7급 공무원, 9급 공무원, 소방공무원, 경찰 공무원, 군무원 등의 시험에 대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어요. 또 시험 과목으로 국어, 한국사, 영어, 사회, 과학, 수학, 경제학, 경영학, 헌법, 행정학, 행정법 등을 요청할 수 있어요. 요청자님의 요청서에 따라 고수님이 맞춤 수업을 짜주신답니다. 이 수업 내용에 따라 비용이 변할 수도 있어요.

숨고 고객의 공무원시험 준비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3년동안 시험 준비하면서 포기하고 싶었는데 선생님을 운 좋게 만났어요. 낮밤 가리지 않고 시간 내서 끝까지 챙겨주시고 책임감 있게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고 싶지만 어떤 수업을 들을지 몰라 막막하셨나요? 이제 숨고에서 요청서를 보내고 공무원 시험 준비 고수님께 실시간으로 맞춤 견적서를 받아보세요.

숨고에서 공무원시험 준비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공무원시험 준비 연관 서비스

다른 시험/자격증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