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단체티셔츠 제작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3만8천
최저3만~최고41만 1천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4,244

활동고수

751

단체티셔츠 제작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단체티셔츠 제작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단체티셔츠 제작의 평균 비용은 건당 138,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411,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단체티셔츠 제작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종류에 따라

    주문 제작 티셔츠는 라운드 티, 브이넥 티, 기능성 티, 카라 티, 후드 티, 맨투맨 티, 아동 단체 티, 야구점퍼/잠바, 모자 등이 있어요. 라운드 티부터 점퍼순으로 비용이 높아진답니다. 행사나 여행을 위해 구매를 하신다면, 단체 후드 티나 단체 맨투맨 티를 주로 구매를 한답니다. 티셔츠는 긴팔과 반팔이 있으며 긴팔에 더 많은 원단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용이 조금 더 높답니다.

  • 색상과 사이즈별 수량에 따라

    색상과 사이즈별 수량을 고수님에게 정확하게 알려줘야 정확한 비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색상은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 보라, 검정, 흰색, 연분홍, 베이지, 네이비, 그레이 등이 있답니다. 티셔츠 주문 제작은 사이즈가 S, M, L, XL, 2XL, 3XL로 있어서 고수님에게 정확하게 알려주셔야 한답니다.

  • 프린팅에 따라

    단체 티를 맞추는 이유는 대개 행사 혹은 운동회를 위해 단체 티를 만드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단합력을 위한 로고 혹은 문구를 프린팅 해서 제작을 한답니다. 프린팅은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 보라, 검정, 흰색, 연분홍, 베이지, 네이비, 그레이 등이 있으며 위치는 앞면/상단, 앞면/중간, 앞면/하단, 뒷면/상단, 뒷면/중간, 뒷면/하단, 왼팔 소매, 오른팔 소매 등으로 선택할 수 있답니다. 프린팅의 크기가 비용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칩니다. 프린팅 크기는 cm의 단위로 알려주시거나 종이 용지의 크기로 빗대서 알려주셔도 된답니다.

  • 프린팅 기법에 따라

    프린팅은 실크 스크린으로 인쇄를 하는 나염과 원단에 실을 새기는 작업인 자수가 있어요. 원하시는 티제작에 걸맞은 프린팅을 선택하시고 비용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숨고 고객의 단체티셔츠 제작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상품 잘 받았습니다. 견적부터 시안, 배송 모두 만족했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반 티 제작, 운동 단체 티 제작, 맞춤티 제작을 찾고 계시나요? 숨고에서는 다양한 단체 티 제작을 해주시는 전문가분들이 고수님들로 활동하고 계세요.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고수님들로부터 상담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1분 요청서를 작성하고 고수님과 직접 상담해 보세요.

숨고에서 단체티셔츠 제작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단체티셔츠 제작 연관 서비스

다른 공예제작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