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디테일링세차/광택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30만
최저18만~최고5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119,807

활동고수

5,180

디테일링세차/광택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디테일링 세차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디테일링 세차의 평균 비용은 건당 30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18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50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디테일링세차/광택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차량의 상태와 세차가 필요한 부분에 따라

    디테일링 세차는 차량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수 있어요. 차량의 모델명, 연식에 따라 디테일링 세차의 비용이 달라질 수 있어요. 또 외부 청소와 내부 청소를 진행하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 차종에 따라

    디테일링 세차는 자동차 본연의 모습을 유지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전문 케미컬을 사용해서 세차하기 때문에 일반 손세차에 비해 가격이 높은 편이에요. 자동차를 처음 모습 그대로 유지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디테일링 세차를 진행하는 것이 좋겠죠? 디테일링 세차 가격은 차종에 따라 달라집니다. 경차, 중형, 대형, 소형SUV, 중형SUV, 대형SUV 순서로 비용이 비싸져요. 차량의 크기가 클수록 세차할 면적이 넓어지기 때문이랍니다.

  • 세차가 필요한 부분에 따라

    디테일링 세차는 실내 세차와 외부 세차로 구분합니다. 실내 세차는 가죽 시트, 환풍구, 핸들, 트렁크 등을 세척하고 케어하는 과정입니다. 외부 세차는 광택 세차와 타이어 클리닝을 진행하는 서비스예요.

    디테일링 세차는 전용 제품을 사용해서 눈에 보이지 않는 오염물까지 제거합니다. 때문에 일반 실내세차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에요. 필요한 부분만 디테일링 세차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하지만 내부, 외부 디테일링 세차를 같이 진행하면 비용이 더 저렴해진답니다.

  • 추가 서비스에 따라

    디테일링 세차는 부분만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세차장에서는 광택 세차/코팅, 타이어/휠 케어, 유막제거, 가죽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받고 싶은 추가 서비스에 따라 디테일링 세차 가격도 달라지겠죠? 차량 오염도가 심하거나 오랫동안 관리가 안 되었다고 판단되면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숨고 고객의 디테일링세차/광택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디테일링 세차는 처음이었는데 정말 만족스러워요. 차에서 나는 광택을 보니 신차를 구입했을 때의 기분이 들었습니다. 디테일링 세차장이 집에서 멀리 있었는데, 작업 후에 집까지 운송해주셨어요. 앞으로 주기적으로 요청할 계획입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소중한 내 차, 아무 곳에나 맡길 수 없죠! 숨고에서 오랜 경력을 가진 고수님들을 만나보세요. 번쩍번쩍 광택 살리기는 기본, 흠집과 냄새 제거까지 내 차 상태에 맞는 맞춤 세차를 진행해주실 거예요.

숨고에서 디테일링세차/광택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디테일링세차/광택 연관 서비스

다른 자동차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