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면접 컨설팅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50,341

활동고수

14,733

면접 컨설팅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면접 컨설팅은 시간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면접 컨설팅의 평균 비용은 시간당 55,000원이에요. 주 1회 1시간 강의를 요청하시면 한 달(총 4시간 기준)에 220,000원의 비용이 발생한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면접 컨설팅 비용이 다양한 이유

  • 면접 유형에 따라

    인성 면접, 역량 면접, 심층 면접 등 면접 유형에 따라 컨설팅 비용이 달라집니다. 유형별 준비 항목이 다르고, 이에 따라 컨설팅 방식도 달라지기 때문이에요.

    인성 면접은 자기소개서/이력서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면접입니다. 면접 예상 질문과 자기소개서, 답변 첨삭으로 컨설팅이 진행돼요. 역량 면접은 기업/직무에 맞는 역량을 평가하는 방식입니다. 특히, 지원하는 기업의 기출 문제가 중요해서 기업 분석과 모의 면접, 첨삭 위주로 컨설팅이 진행돼요. 심층 면접은 주제를 분석하여 논리적으로 발표하는 면접입니다. 토의 진행 방법과 PT 발표 요령 스킬을 습득할 수 있도록 컨설팅이 진행돼요. 상담 시, 토론, 토의, 발표 등 복합적인 요소의 피드백을 받기 때문에 상담 시간이 오래 걸려 비용이 높은 편입니다.

  • 면접이 진행되는 언어에 따라

    외국계 기업 또는 몇몇 기업에 한해 영어 면접이 진행되기도 합니다. 면접은 서류 내용을 바탕으로 질문이 오기 때문에 이력서도 영문으로 준비해야 하는데요. 기존 국문 이력서를 영문화할 경우 추가 컨설팅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컨설팅 추가 여부에 따라

    짧은 시간에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이미지 컨설팅을 함께 진행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면접 준비와 동시에 이미지 컨설팅이 추가로 필요하다면 미리 알려주세요. 이미지 컨설팅은 개인 맞춤형으로 진행되어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숨고 고객의 면접 컨설팅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면접 경험이 없어서 걱정하다가 컨설팅을 요청했어요. 제가 지원한 직무에 맞게 다양한 상황 면접을 준비해주셔서 면접을 준비하는 내내 든든했습니다. 결과와 상관없이 스스로가 만족할 정도로 면접을 잘 보고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고수님!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서류를 통과한 기쁨도 잠시, 이제는 면접을 준비해야 할 때입니다. 당당한 태도, 준비된 답변이 필요하신가요? 고수님의 코칭으로 면접관들의 마음을 살 수 있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숨고에서 면접 컨설팅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면접 컨설팅 연관 서비스

다른 취업준비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