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미술회화 레슨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58,453

활동고수

19,588

미술회화 레슨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미술 회화 레슨은 시간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미술 회화 레슨의 평균 비용은 시간당 24,000원이에요. 주 2회 1시간 강의를 요청하시면 한 달에 총 8시간 수강을 받으실 수 있어서 1개월당 192,000원의 비용이 발생한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미술회화 레슨 비용이 다양한 이유

  • 각 커리큘럼에서 필요한 재료에 따라

    펜 드로잉, 펜 일러스트 수업의 경우 추가적으로 필요한 재료가 많지 않지만, 유화, 아크릴화, 수채화의 경우 커리큘럼에 따라 필요한 재료가 다르기에 교육비 외 재료비가 추가 금액으로 발생하는 경우가 많아요. 수업 시작 전, 수업에 필요한 재료 리스트를 강사님과 직접 확인해보세요.

  • 일대일 개인 맞춤형 또는 소수정예, 그룹형에 따라

    1:1로 진행되는 미술 수업이 소수정예, 단체로 이뤄지는 그룹 레슨 보다 일반적으로 비용이 더 높은 편이에요. 개인지도를 통해 강사님께 더욱 섬세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크겠지요. 하지만 밖에서 그림을 그리는 경우는 1:1 수업 보다는 소수정예, 그룹 레슨을 더 많이 진행하시는 경우도 많답니다.

숨고 고객의 미술회화 레슨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수강한지 두 달 되어가는데 이제서야 리뷰를 씁니다^^ 유화를 독학하면서 답답한 부분이 많았는데 수강을 하면서 너무 속시원하게 해결돼서 좋았습니다. 강사님도 굉장히 친절하고 상세하게 알려주십니다^^ 앞으로도 많은 발전이 있을 것 같습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새로운 취미로 미술 수업은 어떠세요? 현재 숨고에서 활동 중인 총 2,500여 명의 고수님들과 함께 그림을 배워보세요. 수채화, 아크릴화, 유화, 펜 드로잉 등 원하시는 수업으로 그림도 그리고, 직접 그린 그림으로 인테리어에도 활용해보세요. 수채화 혹은 유화를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수채화/유화 원데이클래스를 추천드려요! 지금 숨고에서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내 주변 강사님들의 프로필과 커리큘럼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어요!

숨고에서 미술회화 레슨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미술회화 레슨 연관 서비스

다른 미술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