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비즈니스 영어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132,954

활동고수

34,831

비즈니스 영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비즈니스 영어 과외는 시간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비즈니스 영어 과외 평균 비용은 시간당 50,000원이에요. 주 2회 1시간 강의를 요청하시면 한 달에 총 8시간 수강을 받으실 수 있어서 1개월당 400,000원의 비용이 발생한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비즈니스 영어 비용이 다양한 이유

  • 배움의 목적에 따라

    글로벌 비즈니스 영어 능력이 필요하신가요? 외국계 기업으로 이직을 희망하시나요? 다양한 이유로 직장인 영어 학원이나 성인 영어 과외 비용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영어 회화, 문법, 자격증 취득 중 어떤 목적이 있으신가요?

    직장인 영어 회화는 외국계 기업 인터뷰를 준비하는 분이나 비즈니스 전화 영어가 필요한 분들이 많이 수강합니다. 문법 수업은 고급 영어 능력을 갖추기 위해 수강해요. 사내에서 요구하는 자격증 점수를 맞추기 위해 토익, 오픽 등의 자격증반을 수강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원하는 수업이 따로 있다면 선생님과 상담 시 미리 알려주세요. 수강생의 공부 목적에 따라 수업 방식이 달라질 수도 있으니까요!

  • 프로그램에 따라

    정규반, 비즈니스 통역반, 영어 면접반, 전화 영어 전문반까지 비즈니스 영어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교육 방식과 교재가 달라 비용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비즈니스 영어 전문 수업일수록 비용이 비싸질 수 있어요. 전문 지식을 가진 선생님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원어민 선생님이 진행하는 원어민 반도 따로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원어민 수업이 가장 비싼 편인데요. 외국인 선생님은 출신 국가의 임금을 기준으로 레슨 비용이 산정됩니다. 또한 체류비 등의 비용이 포함될 수 있어,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수업 비용이 많이 들어요.

  • 과외 형태와 장소에 따라

    어디서 수업을 듣고 싶으신가요? 보통 만나서 수업을 듣지만 요즘에는 온라인 수업을 신청하는 분들도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직장인 영어 공부라면 과외나 온라인 수업을 추천해요. 이미 일정이 있는 학원보다 스케쥴 관리가 쉽기 때문입니다.

    일대일 과외 비용이 다소 부담되신다면 소규모 그룹 과외를 받아보실 수도 있어요!

숨고 고객의 비즈니스 영어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온라인 수업인데 오프라인 수업보다 훨씬 더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이 speaking, writing을 매일 점검해주신 덕분이에요. 필요한 표현들이나 영어 학습에 대한 자료도 아낌없이 챙겨주셔서 수업 시간 외에도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어요. 수업료가 전혀 아깝지 않은 시간이었습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비즈니스 영어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비즈니스 전화 영어나 영어 회화를 알아보고 계셨다면 전문 고수님들과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내 레벨에 맞는 영어 공부 수업과 견적을 받아볼 수 있을 거예요.

숨고에서 비즈니스 영어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비즈니스 영어 연관 서비스

다른 외국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