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사무실/상업공간 이사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52만7천
최저30만~최고8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3,083

활동고수

5,663

사무실/상업공간 이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사무실/상업공간 이사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사무실/상업공간 이사 평균 비용은 건당 527,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80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사무실/상업공간 이사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이사 종류에 따라

    사무실 이사, 학원 이사, 매장 이전을 계획하고 계시나요?

    사무실 이사는 서비스 범위에 따라 크게 세 가지로 나눠집니다. 일반이사, 반포장이사, 포장이사로 진행할 수 있어요. 일반이사는 모든 짐의 포장과 정리는 고객이 하고, 업체는 운송만 해주는 이사를 말합니다. 반포장이사는 업체와 함께 짐을 포장하고, 큰 짐 정리는 업체가, 작은 짐 정리는 고객이 하는 이사입니다. 포장이사는 업체가 모든 짐을 포장 후 정리까지 해주는 이사입니다.

    소규모 사무실 이사의 경우 짐이 적다면 일반이사나 반포장이사를 고려할 수 있고, 짐이 양이 많고 무거울수록 포장이사를 선호합니다. 현재 사무실, 매장 상황에 따라 어떤 이사가 적합할지 궁금하다면, 사무실 이사 업체와 상담을 통해 진행해보세요.

  • 이사 거리에 따라

    현재 사무실, 매장의 위치와 이사할 장소의 거리에 따라 이사 비용이 달라집니다.

    짐이 출발하는 곳과 도착하는 곳의 거리가 멀수록 이사 비용이 커지기에, 요청서 작성 시 출발지와 도착지 주소를 정확하게 작성하시면 보다 정확한 사무실 이사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 이삿짐 양에 따라

    사무실, 매장에 있는 짐의 양에 따라 사용되는 차량의 크기가 달라지고, 이사업체의 인력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이사 출발지나 도착지에 엘리베이터가 없거나 고층인 경우, 짐의 운반을 위해 사다리차가 필요할 수도 있어요.

    또한, 분해 후 재설치가 필요한 에어컨, 매장용 냉장고 등의 특수한 가전 가구가 있다면 이사 비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운송할 짐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대략 몇 상자 정도 되는지 체크하신다면, 사무실 이사 업체와 이사 비용을 조율해보실 수도 있어요.

숨고 고객의 사무실/상업공간 이사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한참을 초록색 검색창에 사무실 이사 견적이라고 검색했는데, 숨고 덕분에 한 방에 해결했어요. 사무실 이사 때문에 고민하는 많은 사장님께 추천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신경 쓸 게 많은 이사 준비. 사무실 이사, 학원 이사, 매장 이사의 경우 특수한 짐이 많기 때문에 마음 놓고 맡길 수 있는 사무실 이사 업체를 찾기 힘드셨을 거예요. 이제 숨고에서 쉽고 빠르게 사무실 이사, 매장 이사 고수님을 만나보세요.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다양한 사무실 이사 업체 고수님들의 프로필과 후기를 비교해보세요. 실시간으로 고수님들의 견적서를 비교하여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무실 이전을 진행해보세요!

숨고에서 사무실/상업공간 이사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사무실/상업공간 이사 연관 서비스

다른 이사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