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열쇠/도어락 설치 및 수리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4만
최저10만~최고18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157,818

활동고수

5,871

열쇠/도어락 설치 및 수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열쇠/도어락 설치 및 수리는 시공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열쇠/도어락 설치 및 수리의 평균 비용은 시공당 140,048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1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80,000원으로 책정 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열쇠/도어락 설치 및 수리 비용이 다양한 이유

  • 도어락 종류에 따라

    도어락 설치 비용은 도어락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디지털 도어락은 손잡이의 유무에 따라 주키형, 보조키형으로 구분돼요.

    주키형은 손잡이가 달린 도어락입니다. 손잡이가 없는 문에 설치하는데, 따로 구멍을 뚫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조키형은 손잡이가 이미 있는 문에 설치하는 도어락입니다. 공간이 좁거나 손잡이 교체가 어려운 경우 설치하기 좋습니다. 보통 주키형 도어락이 보조키형 도어락에 비해 가격이 높은 편이에요.

    요새는 IoT 기능이 있는 스마트 도어락이 인기가 많습니다. 블루투스 기능으로 문을 열 수 있고, 어플리케이션으로 외부에서 잠금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도어락 종류를 골랐다면, IoT 기능을 추가할지도 결정해보세요!

  • 교체/설치/수리에 따라

    열쇠/도어락 교체를 원하는지, 신규 설치를 원하는지 혹은 수리만 원하는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집니다. 신규 설치 ,교체 설치라면 현장 상황에 따라 비용이 결정돼요.

    수리는 고장 증상, 부품 수급에 따라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현관문 도어락 손잡이가 문제인지, 비밀번호 패드가 작동하지 않는지 등의 문제를 알려주세요. 문이 잘 열리고 닫히지 않아 문제인가요? 손잡이가 망가졌나요? 인터폰 교체가 필요하신가요?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답니다.

숨고 고객의 열쇠/도어락 설치 및 수리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부모님 댁 현관문 열쇠를 도어락으로 바꾸려고 요청했어요. 급하게 요청했는데도 바로 일정 잡아주시고, 사소한 질문에도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습니다. 설치도 까다로운 조건인데, 정말 친절하고 꼼꼼하게 잘 봐주셨어요. 감사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우리 집 안전을 위해 어떤 도어락을 설치해야 할까요? 디지털 도어락, 스마트 도어락… 이름만 들어도 잘 모르시겠다고요?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싶다면 숨고에서 열쇠/도어락 설치 및 수리를 알아보세요. 우리 집 근처 전문 열쇠/도어락 고수님들을 찾을 수 있답니다.

숨고에서 열쇠/도어락 설치 및 수리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열쇠/도어락 설치 및 수리 연관 서비스

다른 문/창문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