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온수기 설치 및 수리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25만
최저10만~최고35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0,849

활동고수

8,446

온수기 설치 및 수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온수기 설치 및 수리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온수기 설치 및 수리 평균 비용은 건당 25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1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35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온수기 설치 및 수리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시공 방법에 따라

    교체 설치와 신규 설치인지에 따라 온수기 설치 비용이 달라집니다. 교체 설치의 경우 기존 설치된 온수기를 뜯어내고 새 모델에 맞게 새로 설치해야 하기 때문에 신규 온수기 설치보다 비용이 더 비쌀 수 있습니다. 온수기 수리가 필요하다면 요청서에 정확한 온수기 브랜드명과 모델명을 적어주세요.

  • 활용 범위에 따라

    온수기 설치 비용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온수기 활용 범위입니다. 온수기 제품마다 평형이 있고, 넓은 평형을 담당하는 제품일수록 가격이 올라갑니다. 가정집 전체 사용을 위해서는 대용량 전기온수기가 필요합니다. 카페에서는 끓이는 물 전용의 작은 카페 온수기가 적합합니다. 온수기 설치 전문가와 활용 범위를 논의하고, 적절한 온수기 설치를 진행해보세요!

  • 온수기 종류와 브랜드에 따라

    온수기 설치 비용은 온수기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온수기 온수기는 크게 전기온수기와 가스 온수기로 나뉩니다. 보통 전기온수기 설치가 가스 온수기에 비해 가격도 조금 더 저렴하고, 온수기 설치 비용도 적게 들어요. 온수기 종류를 결정했다면 브랜드를 고려해야 합니다. 대표적인 온수기 브랜드는 경동나비엔, 린나이보일러, 귀뚜라미보일러, 대성보일러입니다. 온수기 종류와 브랜드 별로 각각 장단점이 있으니 고수님과 자세한 상담을 통해 결정해보세요!

숨고 고객의 온수기 설치 및 수리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가스 온수기를 쓰다가 고장이 났어요. 이참에 요즘 많이 쓰는 전기온수기로 바꿔보려고 요청서를 보냈어요.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바로 써야 해서 급하게 요청을 드렸는데, 고수님께서 바로 와서 설치해주셨어요. 덕분에 가성비 좋게 전기온수기를 설치했네용~ 돈도, 지갑도 따뜻해졌습니다. 감사해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적절한 온수기를 설치하지 않는다면 과도한 전기세 부담은 물론 생활하는데 여러 큰 불편을 겪을 수 있습니다. 온수기는 살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제품인 만큼 전문가와 상담하고 진행하시면 좋답니다. 숨고에서는 1분 내로 온수기 설치 및 수리 요청서를 작성할 수 있어요. 고수님께서 요청서를 보고 맞춤 상담을 진행해드려요. 채팅과 전화로 편하고 빠르게 상담을 받고 가격과 실력을 비교해볼 수 있죠. 지금 바로 숨고를 통해 온수기 설치 수리 문제를 해결하세요.

숨고에서 온수기 설치 및 수리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온수기 설치 및 수리 연관 서비스

다른 수리/설치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