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용달/화물 운송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0만
최저7만~최고17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634,315

활동고수

13,157

용달/화물 운송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화물 용달 운송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평균 화물 용달 비용은 건당 10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7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7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용달/화물 운송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서비스 범위에 따라

    화물 용달 비용은 제공 받는 서비스 범위에 따라 달라집니다. 화물 용달은 용달차 운전과 물품 운반 두 가지 서비스로 구분하는데요. 운전 서비스는 기사님의 용달차만 이용하는 서비스예요. 본인이 직접 짐을 운반해야 하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편입니다. 물품 운반 서비스는 기사님이 직접 물건을 차에 싣고 운전까지 해주는 서비스인데 옮겨야 할 물건이 많을수록 인력이 추가되어 비용이 더 높아져요. 그리고 엘리베이터 유무와 사다리차 사용 여부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용달 차량에 따라

    용달 이사나 화물 운송할 때, 물품의 양에 따라 용달 차량이 달라집니다. 물품량이 적으면 다마스, 라보 트럭, 1톤 트럭 등 소형 차량으로도 충분해요. 서류 등 작은 짐은 오토바이 용달로 진행됩니다. 반대로, 짐의 양이 많으면 최대 25톤까지 옮길 수 있는 대형 트럭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차량의 크기가 클수록 운송 비용은 높아져요.

  • 운송 거리에 따라

    화물 운송 거리는 일반적으로 5km부터 계산돼요. 운송 거리가 늘어날수록 용달 비용이 더 드는 것은 당연하겠죠? 같은 20km 거리라도 1톤 용달 차량이 2.5톤 용달 차량보다 용달 비용이 더 저렴합니다.

숨고 고객의 용달/화물 운송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급하게 냉장고를 옮길 일이 생겼는데 빠르게 화물 용달 업체를 부르기가 쉽지 않았어요. 그런데 숨고에 요청하자마자 고수님과 연결이 되었습니다. 늦은 밤인데도 불구하고 빠르게 와주셔서 제때 냉장고를 옮길 수 있었어요. 1톤 용달 가격도 저렴하게 해주시고, 냉장고도 흠집 하나 없이 운반해주셔서 대만족합니다. 원룸 이사할 때 또 이용하고 싶어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숨고에서는 단거리, 장거리 상관없이 전국 어디든 화물 용달 운송이 가능해요! 무거운 가구 택배나 이사 물품 운송도 걱정 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용달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숨고에서 용달/화물 운송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용달/화물 운송 연관 서비스

다른 이사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