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웨딩 스냅 촬영(스튜디오/야외)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32만7천
최저20만~최고5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2,271

활동고수

3,502

웨딩 스냅 촬영(스튜디오/야외)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웨딩 스냅 촬영 (스튜디오/야외)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웨딩 스냅 촬영 (스튜디오/야외) 평균 비용은 건당 327,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2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50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웨딩 스냅 촬영(스튜디오/야외)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촬영을 원하시는 장소에 따라

    웨딩 촬영은 스튜디오, 컨셉 스튜디오, 야외 등 촬영을 요청하시고 싶은 장소에 따라 연출이 달라져요. 일반 스튜디오에 비해서 컨셉 스튜디오와 야외 촬영은 다양한 연출을 시도할 수 있답니다.

  • 의상 및 소품 대여에 따라

    웨딩 촬영 고수는 요청자분이 원하시면 의상(드레스)와 부토니에, 부케, 베일 등의 소품을 대여해드려요. 소품 대여를 요청하시면 비용이 다소 발생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와 고수님의 상담을 통해 의상 및 소품 비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사진 수령 방법에 따라

    찍으신 스냅 사진은 컴퓨터 파일, 사진 인화, 액자, 앨범, CD/DVD로 제작해서 받으실 수 있어요. USB나 이메일을 통해 파일만 받으시면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추가적으로 인화에서 받으시거나 액자, CD/DVD를 제작하는 경우 높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앨범 제작시에는 앨범의 권수, 사진 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니 고수님과 직접 상담을 해보세요.

숨고 고객의 웨딩 스냅 촬영(스튜디오/야외)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중국 유학생 부부인데, 한복 야외 스냅사진 이쁘게 찍어주셔서 감사드려요. 좋은 추억 간직하고 갑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특별한 결혼식을 위해 스냅 사진 촬영을 찾으시고 계시나요? 숨고에서는 1분 요청서를 작성하면 최대 5명의 고수에게 견적서를 받을 수 있어요. 견적서를 받으시고 고수분과 통화와 채팅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답니다. 지금 요청서를 작성해보시고 웨딩 영상 촬영 고수분과 직접 상담해 보세요.

숨고에서 웨딩 스냅 촬영(스튜디오/야외)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웨딩 스냅 촬영(스튜디오/야외) 연관 서비스

다른 웨딩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