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웨딩 영상촬영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40만
최저30만~최고5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92,027

활동고수

3,404

웨딩 영상촬영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웨딩 영상 촬영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웨딩 영상 촬영의 평균 비용은 건당 40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50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웨딩 영상촬영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촬영 장면에 따라

    본식 DVD 촬영은 기본적으로 결혼식 진행 장면만 촬영하는 것을 말합니다. 물론, 헤어/메이크업 과정, 신부 대기실, 폐백, 피로연까지 다양한 장면도 촬영할 수 있어요. 촬영 장면이 많아지면 기사님의 촬영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웨딩촬영 비용도 높아지겠죠. 다양한 장면을 찍기 위해 기사님이 함께 이동해야 한다면 이동 비용이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 촬영 기사 수에 따라

    결혼식 영상 촬영에 2인 기사님을 요청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1인 촬영보다 비용이 많이 들지만,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고 아름답게 담아낼 수 있기 때문이에요. 놓치는 장면 없이 다양한 구도로 촬영을 원한다면 기사님을 여러 명 요청해보세요!

  • 영상 편집에 따라

    결혼식 영상을 촬영했다면 예쁘게 편집해서 받아야겠죠. 영상 편집에는 러닝타임, 배경음악, 색 보정, 수정 횟수 등이 포함됩니다. 편집에 신경을 많이 쓸수록 비용이 더 많이 드는데요. 원하는 편집 서비스만 요청할 수도 있고, 업체에서 제공하는 편집 서비스를 패키지로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수정 횟수는 제한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니 미리 확인하는 것을 권장해요.

  • 완성된 결혼식 영상 형태에 따라

    완성된 본식 DVD는 원본, 풀영상, 하이라이트 등의 형태로 받아볼 수 있어요. 그 순간을 생생하게 보관하고 싶다면 원본을, 다듬어진 영상을 원한다면 풀영상을 요청하시면 되겠죠.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시청하기 위한 5분 정도로 짧은 하이라이트 영상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추가 서비스에 따라

    본식 촬영과 패키지로 식전영상, 식중영상 제작을 함께 진행하는 스튜디오가 많습니다. 부모님 영상 편지나, 사진 슬라이드 영상, 일러스트 영상 등 원하는 컨셉으로 제작할 수 있어요. 식중영상, 식전영상을 같이 진행하면 일일이 진행하는 것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비용은 상담 시 문의해보세요!

숨고 고객의 웨딩 영상촬영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결혼식 당일은 정신이 없어 기억에 남는 부분이 별로 없더라고요. 고수님이 영화처럼 예쁘게 만들어주신 영상 덕분에 행복한 기억을 남길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중간중간 저희 의견도 물어보시고, 바로 반영해주시면서 섬세하게 챙겨주셨어요. 평생 한 번뿐인 결혼식을 예쁜 영상에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결혼식 준비가 한창이라 촬영 업체를 일일이 알아보는 데 시간이 없으신가요? 원하는 촬영 장면, 기사님 수를 선택하기만 하면 여러 업체의 견적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어요. 상담하는 시간을 절약하면서 나에게 맞는 촬영 고수님을 찾고 싶다면 견적서를 보내보세요!

숨고에서 웨딩 영상촬영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웨딩 영상촬영 연관 서비스

다른 웨딩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