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음향기기 대여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34만
최저15만~최고5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7,150

활동고수

719

음향기기 대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음향기기 대여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음향기기 대여 평균 비용은 건당 34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15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500,000원으로 책정 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음향기기 대여 비용이 다양한 이유

  • 대여할 음향 기기의 종류에 따라

    어떤 종류의 음향 렌탈이 필요하신가요? 무선 마이크, 무선 핀마이크, 콘덴서 마이크, 앰프, 스피커, 노래방 기계, 믹서, DJ장비, 홈레코딩 장비 등 요청자님이 원하시는 음향 기기를 요청서에 작성해주세요. 어떤 종류의 음향기기를 원하시는지, 몇 대의 장비가 필요하신지에 따라 비용이 달라져요. 또 음향 장비 시장에서 높은 가격을 호가하는 브랜드의 제품일 경우, 음향 렌탈 시 더 높은 비용이 책정될 수 있답니다.

  • 대여 기간에 따라

    대여 시작일과 대여 종료일은 몇 일인가요? 음향 렌탈 기간이 길어질수록 더 높은 비용이 발생하겠죠? 하지만 며칠 동안의 렌탈을 넘어 장기간 렌탈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수님과 협의 후,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음향 렌탈을 하실 수도 있어요!

숨고 고객의 음향기기 대여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상담도 편히 잘 해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버스킹 장비 대여 알아보고 계시나요? 혹은 홈레코딩 장비 렌탈을 원하시나요? 숨고에서 1분 만에 요청자님에게 필요한 음향 기기에 관한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다양한 음향 렌탈 고수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숨고 내 채팅과 안심번호 통화로 고수님들과 상담을 진행해 보세요!

숨고에서 음향기기 대여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음향기기 대여 연관 서비스

다른 대여/대관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