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자동차 외부수리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29만
최저20만~최고4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403,571

활동고수

3,734

자동차 외부수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자동차 외형 복원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자동차 외부수리의 평균 비용은 건당 29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2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40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자동차 외부수리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자동차 수리 방법에 따라

    자동차 외형 복원 방법은 크게 덴트와 판금도색이 있습니다.

    덴트는 외관 페인트 손상은 없고, 본판만 손상되었을 경우 복원하는 시공입니다. 판금도색은 외관 페인트층과 본판 모두 손상되었을 때 진행하는 시공입니다. 자동차 덴트는 일부분만 작업이 가능하고 시공 시간이 길지 않아 비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인데요. 자동차 판금도색은 덴트보다 더 많은 수리 시간이 걸리고 비용이 높은 편입니다.

  • 차량이 손상된 부위와 정도에 따라

    차량의 어느 부분이 손상되었나요? 자동차 외형 복원 가격은 범퍼, 펜더, 본네트부터 유리창까지 손상 부위와 심각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외부에 흠집이 생겨 복원 및 스크래치 제거가 필요하신가요? 손상된 정도는 어느 정도인가요? 자동차 도색 비용, 스크래치 제거 등 정확한 견적이 궁금하다면 손상된 부위와 정도를 자세히 알려주세요.

  • 자동차 모델, 연식에 따라

    자동차 외부수리 비용은 모델과 연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국산차인지 수입차인지, 어떤 모델인지에 따라 비용이 다른 것은 당연하겠죠. 특정 외제차의 경우, 범퍼 교체나 부품 교체를 위해서 부품을 해외에서 공수해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부품 공수가 어렵거나 특정 연식의 부품이 비싼 경우도 있으니 차량의 제조사, 모델, 연식을 전문가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 추가 고려사항

    외부 수리가 심각해 렌터카 제공 서비스나 자동차 픽업 서비스가 필요하신가요? 정비소, 카센터, 자동차 공업사마다 다르지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주거나 렌터카 서비스를 연결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자동차 외형 복원 서비스를 받는 동안 차량이 필요하다면 렌터카 서비스 이용을 고려해보세요.

숨고 고객의 자동차 외부수리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아끼던 자동차 외부가 손상되어 속상하고 걱정을 하던 중 고수님을 만났어요. 손상부위를 정말 깔끔하게 복원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번거롭지 않게 집에서 편안하게 차를 맡기고 되찾는 서비스까지 덤으로 좋았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수고하셨습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자동차 외부 수리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자동차 외형 복원은 차량이 손상된 부위에 따라 수리 방법이 달라집니다. 숨고에서 전문 자동차 공업사를 알아보시고 나에게 맞는 서비스를 진행해보세요!

숨고에서 자동차 외부수리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자동차 외부수리 연관 서비스

다른 자동차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