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종합법률 상담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0만
최저3만~최고3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9,240

활동고수

1,386

종합법률 상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종합 법률 상담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종합 법률 상담 평균 비용은 건당 10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30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종합법률 상담 비용이 다양한 이유

  • 법률 상담 종류에 따라

    어떤 법률 상담이 필요하신가요? 가사소송(이혼, 상속 등), 형사소송, 산업재해, 손해배상 소송 등 요청자님의 상황에 맞는 법률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표현이 너무 어려우신가요? 혹은 정확히 어떤 내용에 대해 상담을 받아야할 지 잘 모르시겠나요? 그래도 괜찮아요! 담당 변호사님에게 구체적인 상황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해당 분야의 전문 변호사님이 잘 정리해주실거에요.

  • 변호사가 알아야 할 내용

    법률 상담을 할 때에는 사건에 대한 내용 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내용의 상담도 진행하셔야 해요. 그래야 정확한 자문을 얻으실 수 있어요. 하지만 요청서를 작성하시면서 자세한 개인 정보는 기재하지 않으셔도 돼요. 견적서를 받아보신 후, 고수님과 안심번호 통화나 숨고 내 채팅으로 안전하게 직접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숨고 고객의 종합법률 상담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혼자 고소를 준비하다 법이 너무 어려워서 법률 자문을 구할 변호사를 찾다가 변호사님을 만나게 되었네요. 법을 잘 모르는 저에게도 이해가 잘 될 수 있도록 눈높이 설명과 상담을 해주셔서 한결 마음이 가벼워졌어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소송을 준비하며 법률 자문을 구해야하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요청해야할지 막막하시죠? 잘 모르셔도 괜찮아요. 숨고의 요청서를 작성하시면서 변호사님에게 전할 이야기를 적어주세요.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해당 분야 전문 변호사님들로부터 견적서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견적서를 확인하시면 안심번호 통화와 숨고 내 채팅을 통해 법률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변호사님들과 직접 상담해보세요!

숨고에서 종합법률 상담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종합법률 상담 연관 서비스

다른 법률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