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집 인테리어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605만
최저500만~최고280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70,400

활동고수

48,274

집 인테리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집 인테리어는 시공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집 인테리어의 평균 비용은 시공당 16,054,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5,0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28,00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집 인테리어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주택 유형에 따라

    집 인테리어 비용은 아파트, 단독주택, 2층 주택 등 주택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파트 인테리어보다 주택 인테리어 비용이 더 높은 편이에요. 아파트는 실내 인테리어만 하면 되지만 주택은 외벽, 상하수도 공사 등이 추가될 수 있거든요. 그리고 노후한 곳이 많으면 인테리어 시작 전, 철거 공사에 많은 시간과 돈이 듭니다. 보통 주택이 아파트보다 노후화 정도가 더 심각하기 때문에 인테리어 진행 시 철거 비용도 고려해주세요.

  • 평수에 따라

    집 인테리어 비용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공간 평수입니다. 면적이 넓을수록 자재가 많이 들고, 공사 기간이 길어지기 때문이에요. 30평대 아파트의 경우 평당 150만 원에서 200만 원 사이로 견적을 책정합니다. 하지만 사용하는 자재와 보수 여부에 따라 집 인테리어 비용이 크게 달라지기도 해요. 또한, 같은 평수라도 복층처럼 공간 구조가 달라지면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공간에 따라

    집 전체 인테리어가 아닌 부분 인테리어가 필요하신가요? 부분 인테리어 비용은 공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베란다, 주방, 화장실 인테리어 가격이 비싼 편이에요. 물과 연관된 작업이 많기 때문이지요. 전세집 인테리어일수록 부분 시공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집주인에게 인테리어 가능한 공간과 시공 범위를 확인해보세요.

  • 자재에 따라

    인테리어는 가구, 바닥, 도배, 조명과 같이 고려해야 할 것들이 정말 많습니다. 집 인테리어에 사용하는 자재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지죠. 자재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가격도 천차만별이랍니다. 그래서 인테리어 예산을 미리 정해두고 상담을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하지만 적은 예산으로 센스있는 신혼집 인테리어, 원룸 인테리어를 하고 싶다면 내가 원하는 자재를 구매해 셀프 인테리어 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숨고 고객의 집 인테리어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오래된 주택으로 이사를 하면서 집 인테리어를 진행했습니다. 주방, 거실은 물론 화장실 인테리어까지 싹 다 진행했어요. 특히 화장실 인테리어할 때 상하수도 문제가 좀 있어서 골치가 아주 아팠는데요. 어려운 작업임에도 불구하고 고수님께서 차근차근 꼼꼼히 진행해주셨습니다! 고수님 덕분에 오래된 주택 내부가 세련되어졌어요. 이게 바로 인테리어의 힘인가 봐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나만의 감성 가득한 집 인테리어 생각은 해봤는데 시작하기 막막하신가요? 셀프로 진행하기는 두렵고 업체와 진행하기에는 비용이 걱정되시나요? 그렇다면 숨고에서 집 인테리어 고수님을 찾아보세요. 내가 원하는 예산에 맞게 집 인테리어를 진행해주실 거예요.

숨고에서 집 인테리어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집 인테리어 연관 서비스

다른 인테리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