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샷시 설치 및 수리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286만
최저150만~최고45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181,467

활동고수

8,719

샷시 설치 및 수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샷시 설치 및 수리는 시공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샷시 설치 및 수리의 평균 비용은 시공당 2,863,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1,5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4,50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샷시 설치 및 수리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시공 종류에 따라

    샷시 설치, 샷시 교체, 샷시 수리 중 어떤 시공을 원하시나요? 샷시 시공 비용은 시공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샷시 교체비용은 신규 설치보다 비싼 편인데요. 기존의 샷시를 철거하고 새로운 샷시를 설치해야 하는 과정이 있기 때문이랍니다. 샷시 시공 과정에서 시스템창호 운반 장비를 사용할 수도 있어요. 층수가 높아 별도의 장비가 필요하다면 그만큼 추가 비용이 발생하겠죠.

  • 샷시 재질에 따라

    샷시, 창호는 여러 재료로 만들어진 창틀입니다. 샷시는 재질에 따라 크게 알루미늄샷시, 하이샷시, 시스템창호로 나뉩니다. 알루미늄샷시는 가격이 저렴하고 화재나 부식에 강해 공공기관 등에 많이 사용합니다. 하이샷시는 합성수지(PVC) 소재로 알루미늄샷시보다 다소 가격이 비쌉니다. 하지만 강도가 높고, 방음도 우수하여 다세대 주택에 적합합니다. 시스템창호는 나무, 나무, 알루미늄, 특수 플라스틱 등을 혼합해서 만든 것입니다. 하이샷시보다 단열이나 방음 측면에서 우수하지만 가격이 높습니다.

    알루미늄샷시, 하이샷시, 시스템창호 순서로 가격이 비싸집니다. 공간의 용도에 따라 어떠한 샷시를 시공할지 전문가와 함께 알아보고 선택하세요!

  • 샷시 규격에 따라

    샷시 시공 문의 전, 우리 집 베란다 샷시 규격을 확인해주세요. 샤시 수리, 교체 비용은 샷시의 사이즈와 두께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샷시 사이즈가 클수록 시공이 까다로워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기존 샷시의 가로, 세로 길이를 잰 후 원하는 샷시 사이즈를 알려주세요. 단창을 원하는지 이중창을 원하는지도 미리 정해야 합니다. 조건이 명확하면 더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 샷시 브랜드에 따라

    어떤 브랜드의 제품을 쓰느냐에 따라 견적이 가장 크게 달라져요. 흔히 1군 브랜드, 2군 브랜드, 3군 브랜드로 칭하며 각각 수준별로 가격대와 성능이 다르답니다.

    1군에는 LG와 한화 그리고 KCC가 있답니다. 가장 비싼 샷시 브랜드죠. 2군은 영림 샷시, PNS, 동양 샷시 등이 있어요. 중견 기업으로 비교적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공할 수 있어요. 마지막 3군 브랜드는 지역 업체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격이 1,2군 브랜드 대비 가장 저렴하답니다.

    샤시 가격이 높다고 무조건 좋다는 것은 아니에요. 공간이나 용도에 맞는 적당한 등급의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합리적이랍니다. 어떤 브랜드의 샷시를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전문가와 먼저 상담한 뒤에 선택하는 걸 추천해요!

숨고 고객의 샷시 설치 및 수리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샷시를 바꿀까 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바꾸길 잘한 것 같아요. 특히나 추웠던 지난 겨울, 우리 집 보일러가 이렇게 좋은지 몰랐네요. 샷시의 열 차단 효과가 좋아져서 보일러를 조금만 틀어도 집이 따뜻해져요. 샷시 시공은 업체마다 천차만별이라고 들어서 알아보느라 고생 많이 했는데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끝까지 친절하게 시공 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샷시 설치 및 수리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우리 집 근처 샷시 업체 고수님들과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샤시 수리, 베란다 샷시를 합리적인 가격에 진핼할 수 있을 거예요!

숨고에서 샷시 설치 및 수리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샷시 설치 및 수리 연관 서비스

다른 문/창문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