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침대/매트리스 청소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7만
최저5만~최고9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99,574

활동고수

5,772

침대/매트리스 청소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침대 매트리스 청소 비용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침대 매트리스 청소 평균 비용은 건당 7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50,000원, 최고 비용은 9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침대/매트리스 청소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청소 방법에 따라

    침대 청소나 매트리스 세탁은 셀프로 진행하기 어려워요. 커버 세탁만으로 완벽한 매트리스 청소는 불가능하기 때문이랍니다. 얼룩이나 진드기까지 꼼꼼하게 매트리스 소독을 원한다면 매트리스 청소업체를 불러주세요.

    업체에서 진행하는 청소는 크게 습식 청소와 건식 청소로 나뉩니다. 습식 청소는 물을 사용하여 얼룩이나 소변 자국 등 오염물질을 제거하는 방법이에요. 청소 후 6~8시간 동안 건조하여 매트리스를 사용해야 합니다. 건식 청소는 물 없이 청소기로 먼지를 흡입하는 방법이에요. 먼지, 진드기, 곰팡이를 제거할 때 청소 직후 매트리스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 매트리스 사이즈에 따라

    침대/매트리스 청소 비용은 매트리스 사이즈와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매트리스 크기가 커질수록 청소 시간이 오래 걸리고, 가격이 비싸지는 것은 당연하겠죠? 유아용, 싱글, 더블, 퀸/킹 순으로 매트리스 청소 비용이 비싸집니다.

  • 매트리스 종류에 따라

    전문적인 청소가 필요한 매트리스는 스프링 매트리스입니다. 다른 매트리스와 달리 커버를 벗길 수 없어 가정집에서 세탁할 수 없기 때문이에요. 우리 집 매트리스의 종류를 잘 모르시겠다고요? 그렇다면 전문가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숨고 고객의 침대/매트리스 청소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아이가 기저귀 떼기 연습을 하다가 매트리스에 실수를 했어요. 그래서 고수님께 매트리스 청소를 부탁했습니다. 한 시간 정도 진행하셨는데 정말 꼼꼼히 해주셨어요. 예전부터 있던 누런 얼룩도 다 제거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워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침대/매트리스 청소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매트리스 세탁은 스스로 하기 쉽지 않죠. 전문 매트리스 청소 고수님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매트리스 종류에 따른 올바른 세탁 방법과 견적을 알려주실 거예요.

숨고에서 침대/매트리스 청소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침대/매트리스 청소 연관 서비스

다른 청소 업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