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콘텐츠 마케팅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80만
최저30만~최고15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2,256

활동고수

6,650

콘텐츠 마케팅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콘텐츠 마케팅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콘텐츠 마케팅의 평균 비용은 건당 814,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50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콘텐츠 마케팅 비용이 다양한 이유

  • 마케팅 의뢰 내용에 따라

    콘텐츠를 제작하셨는데 별다른 효과를 못 보셨나요? 콘텐츠 마케팅은 단순한 콘텐츠 제작이 아니라 분명한 마케팅 전략을 토대로 콘텐츠를 기획하고 성과를 분석하는 과정입니다. 마케팅을 진행하고 싶으신 제품과 의뢰 내용을 상세하게 알려주세요. 요청자님에게 적합한 콘텐츠를 기획하실 수 있어요.

  • 광고 업종에 따라

    뷰티/코스매틱, 패션/잡화, 출산/유아동, 가전/디지털, 생활/주방/가구, 식품/건강식품, 도서/취미/반려동물, 앱/웹사이트, 영화/게임/문화/예술, 병원/의료, 금융/보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콘텐츠 마케팅이 활용되고 있어요. 마케팅 목적에 부합한 콘텐츠를 기획해 보세요.

  • 마케팅 목표에 따라

    마케팅 목표에 따라 비용이 달라져요.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거나 즉각적인 중요 수치(매출, 다운로드 등)의 증대, 바이럴 효과(게시글 혹은 페이지의 조회 수, 팔로워 늘리기, 고객 참여도 증가)등을 기대할 수 있답니다. 요청자님 입장에서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목표를 요청할수록 구체적인 마케팅을 소개받으실 수 있고 정확한 비용을 산정할 수 있어요.

  • 마케팅을 집행하는 소셜 플랫폼에 따라

    국내에서 마케팅을 집행할 수 있는 소셜 플랫폼은 다양해요. 고수분들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포스트/블로그/카페, 다음 블로그/카페를 통해 마케팅을 집행합니다. 플랫폼에 맞는 마케팅 전략이 무엇이냐에 따라 비용이 결정되기 때문에 마케팅 대상을 먼저 파악하시고 요청서를 보내신다면 보다 정확한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숨고 고객의 콘텐츠 마케팅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홍보 노출 효과는 최고라 봅니다! 가격과 퀄리티 둘 다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콘텐츠 마케팅을 시도해보고 싶으신데 요청 과정이 어렵게 느껴지셨다면 직접 고수님과 상담해보세요. 무료로 요청서를 작성하시면서 필요한 절차를 알아보시고 고수님에게 상담을 요청하실 수 있답니다. 여러 고수님들과의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전략을 기획해보시고 콘텐츠 마케팅을 시작하세요.

숨고에서 콘텐츠 마케팅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콘텐츠 마케팅 연관 서비스

다른 마케팅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