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파티/행사기획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80만3천
최저30만~최고29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10,925

활동고수

5,067

파티/행사기획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파티/행사기획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파티/행사기획의 평균 비용은 건당 803,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2,90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파티/행사기획 비용이 다양한 이유

  • 행사의 종류와 장소에 따라

    축제, 기업 기념행사(OT, 워크샵, 신년/송년회 등, 전시/컨벤션, 홍보/프로모션 이벤트, 강연/간담회, 개인 행사 등 다양한 행사가 있지요. 규모가 크거나 대외적인 행사일수록 이벤트 기획 비용이 높을 수 있어요. 또한 이벤트,파티 장소(호텔, 컨벤션 센터, 이벤트 홀, 주거공간(주택, 빌라 등), 사내 건물(강당, 사무실, 로비 등), 기타 실내(극장, 공연장, 클럽 등), 기타 실외(체육관, 공원, 캠핑장 등)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기도 하지요. 행사 장소 대관을 해야하거나 사전적인 협의가 필요한 장소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답니다.

  • 온/오프라인 홍보 서비스에 따라

    고수님들 중에서는 행사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분들도 계세요. DM을 보내거나 홈페이지를 제작 및 관리를 하거나, 포털 사이트 광고, SNS 광고, 전통 미디어 매체를 활용한 광고 등 온라인 매체를 활용할 수 있어요. 오프라인 홍보에는 현수막, 안내 배너, 전단지, 포스터, 초청장, 리플렛, 브로셔, 프로그램 북 등 다양한 방식이 있어요. 홍보를 필요로 하시지 않으실 수도 있지만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홍보를 할 수도 있답니다.

  • 케이터링 서비스와 행사 연출 장비 및 장식에 따라

    케이터링 서비스는 뷔페, 코스, 도시락, 다과/음료 등 고수와 협의를 통해 준비를 하실 수 있어요. 케이터링의 퀄리티는 예산에 따라 달라지므로 예산을 정확하게 적으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또한 무대 장비, 음향 장비, 영상 장비, 조명 장비, 텐트, 꽃 장식, 공예/조형물 장식 등 필요한 장비를 사전에 세팅을 하실 수 있고, 공연이나 사진/영상 등의 전문 인력을 섭외하실 수도 있어요.

  • 행사에 참여하는 인원에 따라

    행사에 참석하는 인원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기도 해요. 참석하는 인원이 많을 경우 준비해야 하는 장비와 연출 등이 다양해진답니다. 또한, 행사 시간이 길어질수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행사 시간이 늘어날수록 비용도 높아져요.

숨고 고객의 파티/행사기획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이번에 숨고 어플 처음 사용해봤는데 너무 좋았어요! 다음 행사도 부탁드립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파티, 이벤트, 각종 행사를 원하시나요? 숨고에서는 요소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수님들이 계셔요.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파티/행사 기획 고수님들로부터 견적서를 받으실 수 있어요. 채팅과 전화를 통해 고수님과 상담해보시고, 나에게 맞는 고수님을 찾아보세요.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파티/행사 기획자 고수님들과 직접 상담해 보세요.

숨고에서 파티/행사기획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파티/행사기획 연관 서비스

다른 기획 및 장식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