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퍼스널쇼퍼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22만8천
최저10만~최고45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912

활동고수

464

퍼스널쇼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퍼스널 쇼퍼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퍼스널 쇼퍼 평균 비용은 건당 228,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1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45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퍼스널쇼퍼 비용이 다양한 이유

  • 퍼스널 쇼퍼가 무엇인가요?

    퍼스널 쇼퍼란 고객의 직업, 나이, 체형, 스타일, 성향 등을 종합적으로 파악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개인 동행 쇼핑 또는 구매 대행으로 제공하여, 이미지 메이킹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컨설팅 받고 싶은 분야에 따라

    나에게 꼭 맞는 스타일링, 어떤 곳에 손길이 필요한가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바로 패션과 뷰티예요.

    패션, 잡화, 액세서리 등을 통한 패션 컨설팅은 이미지, 체형, 직업에 맞는 옷 스타일링을 통해 이미지메이킹을 할 수 있어요. 퍼스널 스타일리스트에게 스타일링 컨설팅을 받으며 단순히 옷 스타일을 바꾸는 것을 넘어 센스있게 옷을 선택하여 믹스 매치! 코디할 수 있는 안목을 기를 수 있죠.

    퍼스널 컬러 진단을 원하시나요? 피부에 맞는 컬러를 찾아 올바른 컬러 조합의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중요해요. 나에겐 어떤 톤의, 어떤 질감의 제품이 어울릴지 퍼스널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스타일 상담을 받아볼 수 있어요.

  • 받고 싶은 서비스에 따라

    어떤 서비스를 받고 싶으신가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스타일링 컨설팅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컨설팅 후 상품 대리 구매 또는 동행 쇼핑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도 있어요. 쇼핑 예산에 맞게 제품을 골라주시니 걱정은 NO!

    혼자 쇼핑을 하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자신의 체형과 얼굴형에 맞는 옷 선택이 어려우신 분들이 동행 쇼핑 서비스를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또한 비즈니스를 위해 이미지 컨설팅 등 전담 개인 스타일리스트가 필요하신 분들이 퍼스널 쇼퍼 서비스를 많이 찾고 있어요. 업무로 인해 여유 시간이 없어 퍼스널 스타일리스트에게 대리 구매를 맡기시는 경우도 있고요.

숨고 고객의 퍼스널쇼퍼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우선 결과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고요. 진짜 전문가에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변에도 소개할게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이미지 변화를 꿈꾸고 계시나요? 나만의 개인 코디네이터, 퍼스널 스타일리스트를 만나보세요. 나에게 맞는 스타일링 컨설팅, 동행 쇼핑 등 전담 개인 스타일리스트에게 스타일 코칭 받아 환골탈태하기! 숨고 요청서 작성 후 전문 퍼스널 쇼퍼에게 스타일 상담 받아보세요.

숨고에서 퍼스널쇼퍼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퍼스널쇼퍼 연관 서비스

다른 미용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