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포스터/전단지 인쇄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2만6천
최저7만~최고26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1,339

활동고수

1,543

포스터/전단지 인쇄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포스터/전단지 인쇄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포스터/전단지 인쇄 평균 비용은 건당 126,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7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26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포스터/전단지 인쇄 비용이 다양한 이유

  • 홍보물과 사이즈에 따라

    숨고에서는 전단지 인쇄, 포스터 인쇄, 리플렛/브로셔 인쇄, 카탈로그 인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수님들이 계세요. 전단지는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인쇄할 수 있으며 포스터, 리플렛/브로셔, 카탈로그 순으로 인쇄 비용이 높아져요. 또 인쇄하는 사이즈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기도 한답니다. A1 포스터, A2 포스터, A3 포스터/전단지, A4 전단지/포스터/카탈로그, A5 전단지/브로셔/카탈로그, B2 포스터, B3 포스터/전단지, B4 전단지, B5 전단지/브로셔/카탈로그 등 종류별로 사이즈가 다르기 때문에, 원하시는 정확한 사이즈를 정하시고 비용을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희망 페이지 수와 희망 단수에 따라

    카탈로그와 리플렛/브로셔는 단면 인쇄가 아니여기 때문에, 페이지와 단수에 따라 비용이 달라져요. 카탈로그 인쇄는 소형 책자로 구성이 되어있어서 페이지가 늘어날수록 비용이 비싸진답니다. 리플렛/브로셔/팜플렛 인쇄는 하나의 단면지가 여러 번 접혀있어요. 접혀있는 면을 단수라고 하며 단수에 따라서 비용이 달라진답니다.

  • 용지의 재질과 홍보물의 부수에 따라

    용지는 기본적으로 아트지, 스노우지, 모조지가 있어요. 하지만 요청을 원하시는 용지가 있으시면 그에 걸맞은 종이로 제작해드릴 수도 있답니다. 홍보물의 부수가 많아질수록 전체 비용이 높아져요. 하지만, 소량 인쇄에 비해서 대량 인쇄의 장당 단가는 더 저렴할 수 있답니다.

  • 추가할 옵션과 준비한 디자인에 따라

    UV 인쇄, 코팅, 오시(누름 선), 금박/은박, 형압, 타공 등 다양한 옵션을 추가할 수 있어요. 옵션을 추가하면 비용이 높아지죠. 인쇄하시기 전에 디자인이 준비가 되지 않으셨으면, 추가적인 비용을 지불하고 디자인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숨고 고객의 포스터/전단지 인쇄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최고입니다! 배송도 빠릅니다! 출력할 일이 앞으로 많은데 이제 이곳에서 거래를 계속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포스터/전단지 인쇄를 하시고 싶으신데 신뢰가 가는 업체가 없으신가요? 숨고에서는 포스터 프린트, 카탈로그 인쇄, 전단지 인쇄 등 다양한 책자 인쇄소 전문가분들이 고수님으로 활동하고 계세요. 요청서를 작성하면 최대 5분의 고수님과 채팅과 전화를 통해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고수님과 직접 상담해 보세요!

숨고에서 포스터/전단지 인쇄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포스터/전단지 인쇄 연관 서비스

다른 문서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