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피아노 운반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4만4천
최저10만 4천~최고20만 4천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24,981

활동고수

368

피아노 운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피아노 운반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피아노 운반 평균 비용은 건당 144,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104,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204,000원으로 책정 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피아노 운반 비용이 다양한 이유

  • 피아노 종류에 따라

    고수님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피아노의 종류에 따라 피아노 운반 비용은 달라져요. 업라이트 피아노, 스피넷 피아노, 베이브 그랜드 피아노, 그랜드 피아노 등 피아노 용달이 필요한 피아노는 어떤 종류의 피아노인지 요청서를 통해 고수님에게 알려주세요.

  • 이동 거리와 방식에 따라

    피아노를 어디에서 어디로 옮길 것인지는 피아노 운반 비용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에요. 집 안, 방에서 방으로 장소만 옮길 수도 있고, 새로운 주소로의 피아노 운반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만약 피아노 운반 출발 주소와 도착 주소가 다르다면, 피아노를 싣고 이동할 트럭과 같은 피아노 용달 수단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용이 더 높게 책정될 수 있어요.

  • 출발, 도착 장소의 엘리베이터 유무에 따라

    피아노 용달 시, 출발 장소와 도착 장소에 엘리베이터가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피아노 운반 비용이 달라져요. 엘레베이터가 없다면, 피아노 운반 업체에서 사다리차를 부르거나, 더 많은 인력을 불러 피아노를 옮겨야 하기 때문에 더 높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죠. 요청서를 통해 출발 장소와 도착 장소에 엘리베이터 유무를 꼭 체크해 주세요!

  • 피아노 조율 혹은 수리도 함께 맡기신다면

    피아노 조율/수리는 피아노 운반 후 많이 찾으시는 서비스에요! 피아노 운반 중 소리가 틀어질 수 있기 때문이죠. 혹시 운반 서비스도 같이 하시는 '피아노 조율/수리' 고수님을 만나신다면 패키지로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

숨고 고객의 피아노 운반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운반 서비스와 조율 모두 최고였습니다. 운반도 깔끔하고 빠르게 해주시고, 조율도 꼼꼼히 제대로 해주셨네요. 피아노 상태도 봐주시고 코멘트 해주시고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아끼는 피아노 용달을 맡겨야 하는데, 제대로 된 피아노 운반 업체를 찾고 계신가요? 숨고에서 1분 만에 피아노 운반 견적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피아노 운반 업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숨고의 피아노 운반 업체들로부터 들어오는 견적서를 보고 비교한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아노 용달은 맡길 수 있을 거예요.

숨고에서 피아노 운반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피아노 운반 연관 서비스

다른 수리/설치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