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현수막 제작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3만8천
최저2만 5천~최고6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28,796

활동고수

1,337

현수막 제작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현수막 제작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현수막 제작의 평균 비용은 건당 38,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25,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6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현수막 제작 비용이 다양한 이유

  • 현수막 사이즈와 종류에 따라

    현수막 가격을 결정 짓기 위해서는 사이즈가 가장 큰 요소로 작용해요. 현수막 기본형의 사이즈는 500 x 90 cm랍니다. 이보다 더 작은 미니 현수막은 300 x 70 cm라고 해요. 사이즈 크기에 따라 현수막 제작 비용이 조금 달라져요. 그리고 출력을 위해서 가로형인지 세로형인지 아니면 정방형인지 알아야 해요. 보통 현수막이라고 하면 가로형을 연상하지만, 세로형 현수막도 꽤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답니다.

  • 마감재 종류에 따라

    현수막을 어디에 설치하냐에 따라 마감재 종류가 바뀐답니다. 기본은 열재단을 통해 마감을 해요. 외벽에 설치할 경우 사방줄미싱을 해요. 실내 설치의 경우에는 끈고리 마감을 하죠.

    사구아일렛을 아시나요? 사구아일렛은 금속링으로 마감해 실내 설치용으로 쓰일 때 하는 마감이랍니다. 큐방은 압착 고무로 마감을 하여 유리에 설치할 때 쓰이는 현수막이랍니다. 길거리, 가로등에 설치한건가요? 그럼 각목가공과 끈으로 마감을 해야겠네요. 이처럼 설치 용도와 장소에 따라 마감재 종류가 달라지고 마감재 종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진답니다.

숨고 고객의 현수막 제작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현수막 3종 만들었습니다. 제가 디자인 해서 보냈는데 전문가답게 더 이쁘게 수정해서 보내주셨습니다. 제가 만든 디자인에 색깔도 맞추며 디테일하게 잘 해주시고, 가격도 다른 곳보다 착해서 이 업체를 선정했습니다. 현수막 퀄리티도 좋고 인쇄도 잘 나와 너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인터넷으로 현수막 제작 업체를 일일히 알아보고 비교하기 불편하신 점 이해합니다. 너무 많은 사이트가 있고 따로 알아보기 번거로우실 텐데요, 숨고에서 1분만에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현수막 제작 고수님과 안심번호 전화 및 채팅으로 상담해 보세요. 가격은 물론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답니다. 지금 바로 숨고를 통해 쉽고 빠르게 현수막 제작 업체를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숨고에서 현수막 제작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현수막 제작 연관 서비스

다른 문서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