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화상영어/전화영어 회화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77,408

활동고수

37,648

화상영어/전화영어 회화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화상영어/전화영어 회화는 시간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화상영어/전화영어 회화 평균 비용은 시간당 26,000원이에요. 주 2회 1시간 강의를 요청하시면 한 달에 총 8시간 수강을 받으실 수 있어서 1개월당 208,000원의 비용이 발생한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화상영어/전화영어 회화 비용이 다양한 이유

  • 화상영어? 전화영어?

    온라인 영어 회화 수업은 크게 화상 영어와 전화 영어 수업으로 나뉜답니다. 전화 영어는 언제 어디서든 통화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지요. 화상 영어는 얼굴을 마주보고 컴퓨터 화면을 통해 서로 좀 더 친밀한 느낌을 받으며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구요. 직접 선생님을 보면서 대화를 나눌 수 있죠. 전화 영어가 더 간단하기 때문에 비용도 화상 영어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편이랍니다. 또 영국식 발음, 캐나다식 발음 등 내가 배우고 싶은 영어발음이 있을거에요. 원하시는 내용을 요청서에 작성해주세요! 내게 딱 맞는 영어 회화 선생님을 만날 수 있답니다.

  • 목적에 따라

    여행 영어나 일상 회화를 위해 가벼운 프리토킹 수업이 있는가하면, 오픽이나 토익 스피킹 준비를 위한 시험 대비 그리고 비즈니스 상황을 대비한 비즈니스 영어 회화를 위해 전화영어, 화상영어 회화 서비스를 찾는 분들이 계세요. 수준별로 선생님의 전문성도 다르기 때문에 가격도 다양합니다. 더 높은 수준의 수업일수록 비용이 더 비싸져요.

  • 과외 시간과 횟수에 따라

    주 1회 1시간의 전화영어와 주 3회 1시간 수업 비용은 당연히 다르겠죠? 숨고에서는 보통 주 1회 1시간 수업을 많이 찾고 계세요. 대신 실력을 더 빨리 늘고 싶은 분들은 좀 더 자주 긴 시간의 수업 형태를 원하시기도 해요. 시간을 내기 어렵다면 어쩔 수 없지만, 빠른 영어 회화 실력 향상을 위해서는 더 자주 꾸준히 회화 수업을 수강하시길 추천드려요.

숨고 고객의 화상영어/전화영어 회화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항상 주어진 시간 동안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매주 피드백 노트를 만들어 보내주셨습니다. 영어가 능숙하지 못해 긴 시간 동안 집중해서 들으시는 것이 쉽지 않으셨을 텐데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D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제대로 마스터하려면 시간이 걸릴 텐데, 어느 고수님과 시작해야 할지 첫걸음이 조심스러울 수 있어요.하지만 걱정마세요! 숨고에서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화상영어/전화영어 회화 고수님들로 부터 견적서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견적서를 받으시고 전화와 채팅을 통해 고수님들에게 상담을 받아보세요! 자세하게 알아보시고 나에게 맞는 고수님과 함께 수업한다면 영어 회화 실력 향상은 문제 없을거에요!

숨고에서 화상영어/전화영어 회화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화상영어/전화영어 회화 연관 서비스

다른 외국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