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친절하시고 답장도 빠르시고 현장에서도 알잘딱깔센으로 너무 잘 챙겨주셨어요! 결혼준비 후 첫 촬영이라 둘 다 너무 어설펐는데 헬퍼님 덕분에 너무 든든했습니다!! 비오는날 너무너무 고생많으셨고 사진도 다 헬퍼님이 찍어주신건데 너무 맘에듭니다 최고 무조건 추천이에요☺️☺️
신부인 저보다 예랑이가 더 만족한 안나쌤!!ㅎㅎ
4월 말 촬영이였는데, 날씨가 많이 추웠는데도 끝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ㅠ
부케, 액세서리, 담요..그리고 개인소품으로 챙겨간 비눗방울카메라에 건전지를 안가져와서 못쓸 뻔한 걸..건전지는 물론 나사까지 풀어주시고ㅠㅠ 너무너무 감사했어요ㅠㅠ 간이 텐트도 챙겨 주셔서 야외에서도 편하게 환복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