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러보기
저장됨포트폴리오

리리펫 시설안내
포트폴리오

자유롭고 가둬놓지 않는 애견호텔
리뷰

대견하개에서 머물고 온 날 우리 멈뭉잉 텐션 미쳤어요 🐶🔥 처음 가는 공간인데도 금방 적응해서 신나게 뛰어노는 모습 보니까 완전 안심 😌💨 공간도 깔끔하고 넓어서 뛰기 너무 좋고, 무엇보다 중간중간 찍어주신 사진 퀄리티 실화인가요? 📸✨ 사진도 센스 있게 찍어주셔서 갓생 사는 댕댕이 된 것 같았어요 📸✨ 댕댕이 표정에서 "나 행복해요😆"라고 말하는 게 느껴질 정도💯 서비스 하나하나에서 센스와 디테일이 느껴졌고, 케어해주시는 사장님 프로페셔널 그 자체 그냥 맡기는 게 아니라, 믿고 맡기는 힐링 공간이란 말이 찐이에요. 다녀오고 나서 멈뭄잉 표정이 더 부드러워진 느낌... 이게 바로 진짜 만족이라는 거죠 💯 다음에도 고민 없이 또 맡길 예정입니다! 서비스 만족도 MAX! 재방문 의사 100%입니다 💕
리뷰

8개월 활발한 버니두들 두달동안 리더워크 교육했습니다 처음에 걱정했었는데 아이 특성과 성향을 파악해서 설명도 잘해주시고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매일 사진과 동영상 보내주신 덕분에 안심하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강아지가 한층 더 안정되고 차분해진 모습이에요 마지막날 집에 데려다주시면서 훈련내용 인수인계해주시고 퇴소 후에도 가정에서는 어떤지 관리 팁과 지속적인 조언 아낌없이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강아지 교육 고민하시는 분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포트폴리오

♡ 주 3회 유치원 6kg ♡
포트폴리오

웨일스독 WalesDog
포트폴리오

♡ 주 6회 유치원 8kg ♡
포트폴리오

애견호텔 도그니엘
리뷰

이사 전에 준비를 해야할 일이 있어 아기들을 하루 맡기게 됐는데 우선 사장님이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맘 편히 맡길 수 있었습니다 사실 요새 강아지 고양이 호텔에 문제가 많아서 걱정했는데 사장님이 세심하게 케어해주셔서 너무 안심하고 맡겼습니다 저희 집보다 좋네요라고 말할 정도로 고양이 용품도 정말 많고 넓어서 좋았어요 ㅎㅎ 나중에 맡길 일 있으면 꼭 다시 나비야 이용할 것 같습니다! 사장님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
리뷰

명절에 시댁 가느라 앵두 맡길일이 필요해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펫호텔도 알아봤었는데 아무래도 뉴스나 기사로 사고도 많이 난다고해서 불안하던 찰나에, 숨고를 통해서 시터님 가정집에 맡기는 걸 알게돼서 선택하게되었는데 너무너무 잘했다 생각이 듭니다 🤭! 시간시간마다 앵두가 무얼하고 있는지 밥은 어떻게 먹었는지 배변활동은 어땠는지 사진과 함께 카톡으로 안내해주시고, 시터님께서 직접 만드신 맛있는 소시지도 사료에 섞어주셔서 맛있게 잘먹는 동영상도 보고, 노즈워크 시간과 산책시간에도 즐겁게 잘 놀아주시고, 아로마테라피 기계도 있으셔서 관리도 받구! 무엇보다도 강아지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진심으로 느껴져 더욱 안심했어요 🥲🤍 "!!! 앵두가 잠깐 어디에 맡겨진게 아니라 이정도면 호캉스를 하고온 것 같네요 ㅎㅎㅎ 2박 3일동안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에요 ^.^
리뷰

애견호텔 한달 간 이용했습니다 반려견이 겁도 많고 사회성이 없어서 불안함과 걱정이 진짜 많이 컸는데 괜한 걱정이였던거 같네요 넓은 운동장도 있고 매일 매일 다른 산책코스도 수시로 돌아주시고 단순하게 밥먹고 간단하게 산책하고 자고 오는게 아니라 놀이도 많이 해주시고 사진이랑 동영상도 진짜진짜 잘 찍어서 보내주셨네요 오늘 집 앞 강원도에서 서울까지 먼 길 오시느라 고생하셨고 안전하게 데려다 주셔서 감사하고 한달 짧은 기간 날렵해져서 왔네요 다음에 또 이용 할 일이 생기면 전 바로 또 보낼거 같습니다 애견호텔 사장님 펫택시사장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포트폴리오

5KG미만 유치원
리뷰

짱 추천. 강아지가 소리에 예민해서 짖음 때문에 걱정했는데 우선 외부인 출입 있는 곳이 아니어서 좋았구 훈련사님이 진짜 진짜 친절하셔서 이것저것 다 알려주세요! 아침 점심 저녁 하루에 4번이상 강아지 실시간으로 동영상도 보내주시고 엄청 친절하시네용. 다른 곳 보다 저렴하기도 하고 적응을 잘 할까 걱정이었는데 훈련사님이 동물에 대한 이해도가 있어서 맘 놓고 맡길 수 있는 곳이예요.
리뷰

마당공사가 급하게 진행하게되서 이틀 시팅 맡겼습니다! 애기가 사회성도 떨어지고 걱정이 많았는데 지예고수님께서 잘 돌봐주셔서 한시름 덜었습니다ㅠ 목욕도 맡겼는데 보송보송 향도 너무 좋고 간단한 훈련도 해주셔서 좋았어요…!감사합니다😍
리뷰

사진과 동영상도 자주보내주시고 키우시는 강아지도 성격이 좋은지 쫄보인 즈희집 강아지들하고도 잘 지내주었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다음번에도 또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