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가구/목공예 제작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41만
최저13만~최고92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145,913

활동고수

6,062

가구/목공예 제작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가구/목공예 제작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가구/목공예 제작의 평균 비용은 건당 41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13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92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가구/목공예 제작 비용이 다양한 이유

  • 가구의 종류에 따라

    목공예 공방에서는 다양한 가구를 목재로 제작해 드려요. 침대, 식탁/책상/테이블, 의자, 책장/서랍장/수납장, 진열대/장식장, 옷장/붙박이장, 캣타워/강아지 집, 주방도구(도마, 접시, 젓가락 받침), 우드 스피커 등 본인이 원하시는 맞춤 가구를 요청해보시고 비용을 확인해 보세요! 대체로 규격이 큰 가구일수록 들어가는 재료가 많아 비용이 비싸진답니다.

  • 나무의 종류에 따라

    나무의 종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소프트 우드 종류의 편백나무, 삼나무, 소나무와 하드 우드 종류의 월넛/호두나무, 오크/참나무, 애쉬/물푸레나무가 있어요. 하드 우드는 상대적으로 밀도가 높은 나무를 뜻하며, 소프트 우드는 밀도가 낮습니다. 소프트 우드는 가공이 쉽지만 결의 선명함이 하드 우드보다 덜 합니다. 하드 우드가 밀도가 높은 만큼 비용이 높습니다.

  • 마감 작업에 따라

    가구 제작이 완료가 되면 마감 작업을 하게 됩니다. 나무의 결을 살려주면서 색깔을 입히는 스테인 마감, 색감으로 나무를 그대로 덮어버리는 페인트 마감, 광을 내주는 기름 마감이 있어요. 원목의 느낌을 그대로 살리고 싶으면 마감을 실시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숨고 고객의 가구/목공예 제작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이번에 신발장을 제작했는데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용 장소와 주로 사용하는 신발 사이즈까지 물어봐 주시고, 너무 꼼꼼히 알아서 만들어 주셨어요. 주로 부츠를 많이 신는데 그 사이즈에 맞게 제작해주셨어요. 비용이 아깝지 않더라고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자신만의 가구 제작을 원하시나요? 가구/목공예 제작을 요청하시면 본인이 원하는 맞춤 가구를 만들 수 있어요.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최대 5분의 고수분에게 견적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1분 요청서 작성하시고 숨고의 가구/목공예 고수분과 지금 상담을 시작해 보세요.

숨고에서 가구/목공예 제작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가구/목공예 제작 연관 서비스

다른 기타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