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개인용 영상촬영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31만2천
최저20만~최고5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24,025

활동고수

12,328

개인용 영상촬영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용 영상 촬영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개인용 영상 촬영의 평균 비용은 건당 312,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2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50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개인용 영상촬영 비용이 다양한 이유

  • 행사의 종류에 따라

    돌잔치 영상, 생일파티 영상, 기념일, 사교모임, 여행 영상 등 개인용 DSLR 영상 촬영을 원하시는 행사 유형은 다양하답니다. 행사의 종류마다 규모가 다르므로 촬영 시 사용되는 장비도 달라져요. 소규모의 돌 영상 촬영과 생일파티 영상 촬영은 비교적 동선이 어렵지 않고 단순한 장비로도 촬영이 가능하므로 비용이 저렴하겠죠? 반면에, 여행 영상 촬영과 같이 장소가 크고 동선이 많은 야외나 인원이 많은 행사는 비교적 비용이 높아져요.

  • 촬영 고수의 숫자에 따라

    소규모 행사의 경우에는 한 명의 고수님이 오셔도 영상 촬영이 가능하지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시거나 규모가 큰 행사의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내려면 여러 영상 고수님들을 요청해야 원하는 작업물을 얻으실 수 있어요. 고수님들의 인원은 2명 혹은 3명이 될 수 있고 따로 요청을 주시면 숫자를 더 늘릴 수도 있어요. 인원이 늘어나면 비용은 증가하지만 다양한 구도로 놓치는 장면없이 영상으로 남길 수 있죠.

  • 영상의 길이에 따라

    행사가 완료되면 영상 고수님께서 요청자님에게 영상을 편집해서 드려요. 요청자님은 미리 원하시는 영상의 길이를 결정하셔야 해요. 원본을 요청하실 수 있고 30초, 1분, 5분, 10분, 30분, 1시간 등 다양하게 요청할 수 있어요. 영상의 길이가 길어지는 만큼 편집양이 많아지기 때문에 비용이 높아질 수 있어요

숨고 고객의 개인용 영상촬영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오늘 반려견 사진 촬영을 진행했어요. 생각보다 활발한 반려견 덕에 촬영 내내 고생하신 작가님, 한 번도 인상 찡그리지 않고 온몸을 던져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그리고 작가님 컬러 센스가 정말 좋으세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우리 아이를 위한 돌 영상 촬영 혹은 추억 여행 영상 촬영을 하고 싶은데 좋은 업체를 찾기가 어려우셨을 거예요. 영상 촬영 요청이 처음이셔도 괜찮아요. 요청서를 작성하시면서 비용을 산정하고 적합한 고수님을 찾으실 수 있어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숨고의 영상 고수님을 만나서 함께 진행하세요. 1분 요청서 작성하시고 숨고의 영상 고수님과 지금 상담을 시작해 보세요

숨고에서 개인용 영상촬영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개인용 영상촬영 연관 서비스

다른 촬영 및 편집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