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거주 청소업체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28만2천
최저20만~최고37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96,796

활동고수

12,855

거주 청소업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거주 청소 업체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거주 청소 업체 평균 비용은 건당 282,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2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37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거주 청소업체 비용이 다양한 이유

  • 건물의 형태와 평수에 따라

    청소가 필요한 공간이 어디인지 거주청소 고수님께 알려주세요! 아파트 청소인지 빌라 청소인지, 혹은 원룸 청소인지를 알아야 정확한 견적을 낼 수 있답니다. 보통 원룸 청소 비용이 공간이 작은만큼 가장 저렴하고, 아파트 청소 그리고 사무실 상업공간 청소 비용이 높은 편이랍니다. 아무래도 평수가 넓을수록 더 높은 청소 비용이 발생하겠죠? 거주 청소 업체 비용을 정확하게 알고 싶으시다면 어떤 건물이며 평수가 어느정도인지 요청서에 정확하게 기재해 주세요!

  • 공간의 구성에 따라

    같은 거주청소라고 해도 집마다 화장실 개수와 베란다, 테라스 유무에 따라 홈크리닝 비용이 다르답니다. 화장실이 많을수록 화장실 청소에 들이는 시간과 노력이 더 들기 때문이죠. 구성이 다양할수록 청소 비용이 높아져요. 만약 원룸이 아닌 일반 가정과 사무실이라면 공간 구성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주세요.

  • 추가 서비스 요청에 따라

    추가적인 홈크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어요. 청소 업체에 소독 방역이나 새집증후군 제거와 곰팡이 제거 서비스를 추가로 요청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아무래도 대청소를 하려고 보면 구석구석 묵은 때와 곰팡이가 보이기 때문이죠. 사무실 상업공간이나 아이가 있는 집은 페인트나 물감 얼룩이 많을 수 있어요. 얼룩 제거 요청도 할 수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숨고 고객의 거주 청소업체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화장실 베란다 창틀 중점적으로 해주시라 말씀 드렸었는데 너무 깨끗하게 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 ㅠㅠ 땀 벌뻘 흘리시면서 너무 열심히 하는 모습 보니까 리뷰를 안 쓸수가 없네요 .. 담에 또 요청 드릴게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거주청소 업체를 찾고 계신가요? 거주청소는 직접 생활하고 지내는 공간을 위한 청소이기 때문에 한번으로 그치지 않고, 주기적으로 집 청소 도우미를 부르는 경우가 많아요. 그리고 평소 청소하면서 놓치기 쉬운 구역과 포인트를 꼼꼼하게 챙길 수 있어야 하죠. 또 입주 전, 홈크리닝을 위해 숨고의 거주 청소 서비스를 찾는 분들도 계세요. 숨고에서 청소 전문 고수님들을 찾아보시는 건 어떤가요? 숨고에는 서울, 강남, 홍대, 강북, 강서, 인천, 대구, 부산, 대전, 수원, 춘천, 구미, 천안 등 전국 곳곳에서 활동하시는 청소 전문 고수님들이 계시답니다. 숨고에서 아파트 거주청소 비용부터 이사청소 가격까지 알아보세요! 1분만에 요청서를 작성할 수 있고 해당 요청서의 내용에 맞춰 여러 고수님들이 맞춤 상담을 해드린답니다. 채팅과 안심번호 전화로 편하고 쉽게 이야기 나눌 수 있어요. 나와 잘 맞는 고수님을 찾아 연락해보세요. 지금 바로 숨고를 통해 대청소 시작해보는건 어떤가요?

숨고에서 거주 청소업체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거주 청소업체 연관 서비스

다른 청소 업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