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골프 피팅/수리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0만
최저3만~최고2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4,240

활동고수

325

골프 피팅/수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골프 피팅/수리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골프 피팅/수리 평균 비용은 건당 10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20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비용은 클럽 종류에 따라 달라지며 스윙 분석 시 별도의 금액이 청구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골프 피팅/수리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서비스 종류에 따라

    어떤 서비스가 필요하신가요? 기존 클럽 조정부터 신규 맞춤 제작까지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평소 골프 클럽 길이가 맞지 않다고 느끼거나 유난히 팔이 긴 분들, 또는 우드 헤드가 너무 무겁거나 가볍다고 느끼는 등 골프 클럽 사용 시 불편함이 있다면 골프 클럽 조정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 클럽 신규 구매 시 내 몸에 딱 맞게 만들어진 클럽을 맞춤 제작할 수도 있습니다.

    골프 피팅은 고객의 나이대와 체형 등의 신체 정보와 스윙 특성, 라운딩 빈도 등을 고려해 맞춤 클럽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서비스 진행 전 골프 피팅/수리 고수님과 충분히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피팅/수리 부분에 따라

    골프 클럽은 크게 헤드와 샤프트, 그립으로 나누어집니다.

    헤드는 샷을 할 때 골프공이 맞는 부분으로 헤드의 웨이트(무게), 지면과의 각도 등에 따라 비거리와 타격감이 달라집니다.

    샤프트는 헤드와 그립을 연결하는 부분으로 길이가 맞지 않다면 클럽 사용 시 불편함을 느낄 수 있으므로 팔 길이와 체형에 맞게 길이를 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립은 손잡이 부분으로 손이 많이 닿아 해지기 쉬워 교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피팅이나 수리, 교체를 원하는 부분과 개수에 따라 피팅/수리 비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숨고 고객의 골프 피팅/수리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골프를 좋아하시는 아버지 선물로 골프 피팅을 해드렸습니다. 손맛이 달라졌다고 매우 좋아하시네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골프 클럽은 좋은 클럽일수록 욕심이 나는 법입니다. 그러나 내 몸에 맞지 않으면 무용지물입니다. 골프 라운딩 스코어를 줄이기 원하거나 공이 좌우로 휘는 어려움이 있다면 골프 피팅을 받아 개선해보세요! 골프 피팅 후 방향성과 비거리 등이 좋아져 만족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면 골프 피팅/수리 전문가들로부터 견적서를 받을 수 있어요. 지금 바로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숨고에서 활동 중인 골프 피팅/수리 전문가와 직접 상담해보세요!

숨고에서 골프 피팅/수리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골프 피팅/수리 연관 서비스

다른 기타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