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리서치/서베이 대행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39만
최저17만~최고123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240

활동고수

720

리서치/서베이 대행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리서치/서베이 대행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리서치/서베이 대행 평균 비용은 건당 39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17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23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리서치/서베이 대행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서비스 종류에 따라

    어떤 서비스가 필요하신가요?

    인터넷을 통한 시장조사와 자료 수집 등의 리서치, 대상자를 선정해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서베이 등 필요한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어요. 설문조사는 전화조사, 방문면접조사, 우편조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할 수 있으며 만족도 설문조사부터 브랜드 평판 조사 등 다양한 주제의 설문조사가 가능합니다.

  • 서비스 진행 방식에 따라

    서비스 진행 방식에 따라서도 리서치 대행, 설문조사 대행 비용이 달라져요.

    온라인으로 외주를 맡겨 결과만 받아보는 방식부터 해당 회사 또는 설문 대상 장소로 출근해 설문조사를 진행하는 방식까지, 필요한 방식으로 서비스를 진행할 수 있어요. 지정 장소로 이동해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더 높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사전에 리서치 업체 또는 설문조사 업체와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숨고 고객의 리서치/서베이 대행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브랜드 인식 조사를 진행했는데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잘 조사해 주시고 정리까지 깔끔하네요. 마음에 듭니다. 추가 의뢰할 의사 있습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리서치 업체, 설문조사 업체를 찾고 계시나요? 정보 수집부터 브랜드 인지도 조사, 고객만족도 조사, 행사 설문조사 등 다양한 설문조사까지 원하는 서비스를 의뢰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숨고에서 활동 중인 리서치, 설문조사 전문가와 직접 상담해보세요!

숨고에서 리서치/서베이 대행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리서치/서베이 대행 연관 서비스

다른 비즈니스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