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명품 수선/리폼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4만2천
최저5만~최고45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11,492

활동고수

357

명품 수선/리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명품 수선/리폼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명품 수선/리폼 평균 비용은 건당 142,327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5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45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명품 수선/리폼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서비스 종류에 따라

    명품 수선/리폼 서비스는 수선, 리폼, 클리닝 서비스로 구분합니다. 명품 수선은 가죽 교체부터 끈 길이 조절, 장식 및 부속품 교체 등 제품의 전반적인 보수 작업을 의미해요. 명품 리폼은 오래되거나 안 쓰는 제품을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작업입니다. 명품 클리닝은 제품 색이 바래 얼룩진 곳이 있거나 이염된 경우에. 세탁 클리닝이나 가죽 염색, 복원을 진행해 새것처럼 만드는 방법이에요.

    단순히 명품 가방 세탁만 한다면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인데요. 재료가 추가로 필요한 수선, 리폼이 필요하다면 견적이 크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명품 제품에 사용된 부품이나 가죽 교체에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이에요. 이처럼 명품 수선 가격은 소재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의뢰 시,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제품 종류와 상태에 따라

    명품 수선 가격은 제품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명품 가방, 지갑, 악세사리 중 수선이나 리폼이 필요한 제품은 무엇인가요? 보통 사이즈가 큰 가방 수선/리폼 가격이 가장 높은 편이에요.

    제품의 상태에 따라 수선 가격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상태가 깨끗하다면 비교적 간단하게 작업이 끝나지만, 상태가 좋지 않다면 명품 수선 가격이 크게 높아질 수 있어요. 가죽이나 부속품 부분 교체가 필요하다면 재료가 추가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교체해야 부품이 없다면 최대한 비슷한 제품을 찾아 수선/리폼을 진행해야겠죠. 전문가의 기술을 필요로 하는 작업이 추가될수록 명품 수선 가격이 높아집니다.

  • 추가 서비스에 따라

    명품 수선, 명품 리폼은 업체에 직접 맡기거나 택배로 보내는 방법, 또는 업체에서 집으로 방문해 제품을 픽업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업체에서 제품을 직접 가져가는 서비스를 원하시면 이동비가 추가될 수 있어요.

숨고 고객의 명품 수선/리폼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명품 가방에 흠집이 크게 나서 버릴까 고민하고 있었어요. 혹시나 하는 마음에 맡겼는데 새 가방이 되어 돌아왔네요! 전체적으로 깔끔해져서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또 맡길 일 있으면 고수님께 요청할게요. 감사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비싸게 주고 구입한 명품백, 낡았다고 그냥 버릴 순 없죠! 명품 가방, 지갑, 악세사리... 어떤 것을 수리하고 싶으신가요? 숨고에는 명품 전문 수선/리폼 고수님들이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고수님의 손길을 거치면 새롭게 재탄생할 수 있답니다. 지금 바로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숨고에서 활동 중인 명품 수선 전문가와 상담해보세요.

숨고에서 명품 수선/리폼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명품 수선/리폼 연관 서비스

다른 기타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