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물탱크/저수조 청소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42만2천
최저30만~최고54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2,734

활동고수

1,090

물탱크/저수조 청소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물탱크 청소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물탱크 청소 비용은 건당 평균 422,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54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물탱크/저수조 청소 비용이 다양한 이유

  • 건물의 형태에 따라

    어떤 건물의 물탱크 청소가 필요한가요? 아파트, 빌라/연립, 사무용 빌딩, 주상복합 등 건물의 형태에 따라 물탱크의 종류와 용량 등이 달라지기도 하기 때문에 건물의 형태가 물탱크 청소 비용 견적을 낼 때 영향을 미칩니다.

  • 물탱크(저수조)의 용량에 따라

    물탱크의 용량이 클수록 그 크기만큼 물탱크 청소 시간이 늘어나게 됩니다. 물탱크(저수조) 크기가 클수록 더 많은 청소 인력과 시간이 들어요. 그에 따라 물탱크 청소 비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물탱크의 용량을 요청서에 정확하게 기재해 주셔야 해요!

  • 물탱크의 종류에 따라

    물탱크는 여러가지의 종류가 있어요. 제일 쉽게 볼 수 있는 물탱크는 FRP물탱크(파란색 수조)에요. FRP물탱크는 주택이나 작은 건물 등의 옥상에서 제일 쉽게 볼 수 있는 물탱크인데, 3톤에서 10톤까지 비교적 적은 용량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1년에 한 번씩은 점검 및 청소를 받는 것이 좋다고 해요. 다음으로는 SMC물탱크에요. 플라스틱 재질의 흰색 조립식 수조를 말해요. 이 외에도 PVC물탱크, 콘크리트 물탱크, 사각 물탱크, 스텐레스 물탱크, PE물탱크 등이 있어요.

    물탱크 청소는 다음과 같은 과정을 거쳐요. 우선 물탱크 안에 있는 물을 펌프로 배수한 뒤, 소독된 장비로 벽면과 바닥 청소를 하고 물세척을 거쳐 살균 소독을 하는 과정까지 거쳐 완벽한 물탱크 청소라고 할 수 있어요. 물탱크 청소는 아직까지는 사람이 직접 물탱크 안으로 들어가서 수작업으로 해야하는 청소이기 때문에 높은 인건비가 발생할 수 밖에 없죠. 또 물탱크 청소를 하게되면 할 수 없이 단수가 되는 상황도 발생하기 때문에, 많은 경우에는 야간 작업이나 영업이 끝난 뒤의 시간에 맞추어 작업을 해야해요.

숨고 고객의 물탱크/저수조 청소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꼼꼼하게 청소 잘해주십니다. 청소 끝나고 사후 서비스도 잘해주시고... 재의뢰 의사있습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물탱크 청소 업체를 찾고 계신가요? 물탱크 청소는 6개월 혹은 1년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받는 것이 좋다고 해요. 특히 수온 상승으로 미생물 활동이 많은 4~6월과 강수량이 많고 침전물이 증가하는 9~11월 정도에 한 번씩 상,하반기로 나누어 물탱크 청소를 실시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매일 우리 피부에 닿는 물이기 때문에 철저한 관리가 필요해요. 그렇다면 물탱크 청소 업체는 숨고에서 알아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FRP물탱크 청소부터 SMC물탱크 청소까지! 48시간 이내에 물탱크 청소 고수들님들로부터 견적서를 받고, 숨고 채팅과 안심번호 통화로 편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1분 물탱크 청소 요청서를 작성해보세요!

숨고에서 물탱크/저수조 청소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물탱크/저수조 청소 연관 서비스

다른 청소 업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