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반찬/도시락 배달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1만
최저8만~최고19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9,449

활동고수

1,061

반찬/도시락 배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반찬 배달, 도시락 배달 비용은 인원과 음식 구성, 기간에 따라 달라져요. 한 달 동안 주 1회 총 4번 서비스를 받으면 평균 비용은 11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8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90,000원으로 책정되었어요. 인원, 음식 구성, 기간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을 권장해요.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반찬/도시락 배달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음식 구성에 따라

    음식 구성에 따라 비용이 달라져요. 반찬은 채소, 육류, 생선 등 다양한 종류를 선택할 수 있고, 종류에 따라 비용이 추가될 수 있어요. 도시락은 보통 밥, 국, 메인 반찬 한 가지와 부가적인 반찬 세 가지를 제공해요. 메인 반찬은 하나 더 추가하거나 디저트로 과일을 추가한다면 비용이 추가될 수 있어요.

  • 인원 수에 따라

    인원에 따라 반찬과 도시락을 선택하는 것은 중요해요. 전체 비용은 높아지지만, 개인당 반찬, 도시락 가격은 낮아져요. 회사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도시락을 배달받는다면 최소 인원을 채우는 것이 효과적이에요. 전문 업체와 상담을 통해 인원 수에 맞는 견적을 확인해보세요.

  • 횟수와 기간에 따라

    배송 기간을 설정할 수 있어요. 한 주에 몇 번 배송받을 것인지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기도 해요. 일주일에 한 번 배송받으면 가격이 저렴하지만, 일주일에 세 번 배송받으면 신선한 음식을 먹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장기 배송을 신청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반찬과 도시락을 받을 수 있답니다.

숨고 고객의 반찬/도시락 배달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회사에서 매일 점심을 뭐 먹을지 고민했는데 숨고로 해결할 수 있게 됐어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끼니로 챙겨 먹을 음식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집에서 먹는 반찬뿐만 아니라 회사에서 식사할 수 있는 도시락까지 배달받을 수 있어요. 알레르기가 있는 음식, 좋아하는 음식 등 입맛에 맞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가정식 반찬 배달, 도시락 배달을 원하신다면 지금 숨고에서 요청서를 작성하고 반찬/도시락 배달 전문 업체를 만나보세요!

숨고에서 반찬/도시락 배달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반찬/도시락 배달 연관 서비스

다른 이벤트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