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방충망 설치 및 수리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1만6천
최저8만~최고18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149,304

활동고수

8,138

방충망 설치 및 수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방충망 설치 및 수리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방충망 설치 및 수리 평균 비용은 건당 116,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8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8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방충망 설치 및 수리 비용이 다양한 이유

  • 방충망 종류에 따라

    비슷하게 생겼어도 다 똑같은 방충망이 아니에요. 방충망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답니다. 방충망은 기능에 따라 크게 일반 방충망과 특수 방충망으로 나뉩니다.

    일반 방충망은 해충 유입을 막기 위해 시공합니다. 최근에는 일반 방충망 대신 미세먼지나 꽃가루까지 차단하는 미세 방충망을 시공하기도 합니다. 특수 방충망으로는 방범 방충망과 추락방지 방충망이 있습니다. 방범 방충망은 외부 침입을 막기 위한 것으로, 특수 잠금장치가 있습니다. 절단장치를 사용해도 뚫리지 않을 정도로 내구성이 좋아요. 추락방지 방충망은 어린이나 반려동물이 추락하거나 탈출하지 않도록 설치하는 방충망입니다.

    가격은 방범 방충망, 추락방지 방충망, 미세 방충망, 일반 방충망 순으로 높은 편입니다. 방충망 종류에 따라 기대할 수 있는 기능이 다르니 우리 집에 어떤 방충망 시공을 할지 잘 선택해주세요!

  • 창문/문 크기에 따라

    창문 크기와 개수에 따라 방충망 시공 비용이 달라집니다. 정확한 견적을 위해서는 창문의 상세 사이즈를 미리 알려주세요. 우리 집 창문 사이즈를 어떻게 측정하는지 모르시겠다고요? 방충망 틀 안쪽에서 가로, 세로 길이를 측정하시면 됩니다. 이때 문/창문별 크기, 방충망 시공을 진행할 문/창문의 개수, 구매할 방충망 수량까지 함께 알려주세요. 집 평수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시면 더 정확하게 견적을 산출할 수 있어요.

  • 방충망틀 교체가 필요한 경우

    방충망 보수 방법은 노후 정도에 따라 다릅니다. 간단한 방충망 시공이라면 방충망 틀을 들어내지 않고 새로운 방충망만 끼우면 돼요. 하지만 오래된 샷시라면 방충망 틀도 함께 교체해야 하는데요. 이때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충망 틀을 교체하려면 창짝을 들어내고 나사 및 실리콘 제거 작업도 추가되기 때문에 시공 시간도 더 오래 걸려요.

  • 추가 서비스에 따라

    혹시 방충망 레일 교체가 필요하신가요? 방충말 레일은 방충망을 고정하는 부품입니다. 샷시에 따라 방충망 레일 없이 창짝 레일에 설치된 경우도 있는데요. 방충망 레일이 있다면 이에 대한 방충망 교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숨고 고객의 방충망 설치 및 수리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집에 벌레가 너무 많이 들어와서 오래된 방충망 교체를 신청했어요. 미세 방충망으로 바꾸니 벌레가 정말 못 들어오더라구요. 벌레 때문에 정말 스트레스였는데 이제 마음껏 창문을 열 수 있겠어요.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방충망 설치 및 수리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미세먼지 방충망, 현관 방충망 시공을 알아보고 계셨다면 전문 고수님들과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우리 집에 딱 맞는 방충망 설치 및 수리 견적을 받아볼 수 있을 거예요.

숨고에서 방충망 설치 및 수리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방충망 설치 및 수리 연관 서비스

다른 수리/설치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