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보일러 설치 및 수리(지역난방 포함)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55만
최저28만~최고7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176,800

활동고수

5,817

보일러 설치 및 수리(지역난방 포함)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보일러 수리와 보일러 설치는 시공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보일러 수리 및 설치의 평균 비용은 시공당 55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28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700,000원이 책정 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보일러 설치 및 수리(지역난방 포함) 비용이 다양한 이유

  • 보일러 증상에 따라

    보일러를 가동해도 온도가 올라가지 않는다면 보일러 고장을 의심해보세요. 보일러 수도 배관 문제, 분배기 누수 문제 등 보일러 고장 원인은 다양합니다. 만약, 보일러 수리만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보일러 교체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보일러 교체를 해야 한다면 총비용이 높아지겠죠? 상담 시, 문제를 자세히 알려주세요. 고수님이 상황에 맞는 해결책과 정확한 보일러 교체 비용을 알려드릴 거예요.

  • 보일러 종류에 따라

    신규 보일러 설치를 알아보고 계신가요? 아파트나 빌라와 같은 가정집에서는 대부분 도시가스를 활용한 가스보일러를 사용합니다. 요즘에는 열효율이 좋은 콘덴싱 보일러의 인기가 높아요. 반면 도시 외곽에서는 기름보일러를, 상업시설에서는 전기보일러를 많이 사용하는 추세예요. 온수, 난방 온도를 좀 더 디테일하게 조절하고 싶다면 고급형 보일러를 추천합니다. 일반형 보일러보다 보일러 교체 비용은 더 많이 들지만 그만큼 보일러 기능이 세분화돼있거든요.

  • 보일러 용량에 따라

    공간이 넓을수록 용량이 큰 보일러가 필요하고, 그에 따라 보일러 가격이 높아집니다. 보일러 용량은 평당 500~600Kcal/h 정도인데요. 32평 가정집 기준, 평균 보일러 용량은 16,000Kcal/h입니다. 보일러 용량은 평수에 맞는 것보다 한 단계 높은 사양의 보일러 선택을 권장해요. 한번 설치하면 10년 이상 쓰기 때문에 연식이 높아졌을 때 보일러 효율이 낮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함이에요!

  • 보일러 브랜드에 따라

    보일러 수리와 보일러 교체 비용은 브랜드에 따라 달라집니다. 경동나비엔, 린나이 보일러, 귀뚜라미 보일러 등 보일러 브랜드만 해도 정말 다양한데요. 어떤 브랜드를 결정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전문가와 상의하여 결정하세요. 같은 평수, 같은 용량이라 하더라도 브랜드마다 보일러 교체 비용, 보일러 기능, 무상 보일러 수리 기간이 다르기 때문이랍니다.

숨고 고객의 보일러 설치 및 수리(지역난방 포함)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하필이면 영하 10도가 넘는 날 보일러 고장이 나서 당황했는데 고수님이 빨리 진행해주셔서 감동이었어요ㅠㅠ 보일러가 밖에 있고 공간도 좁아서 보일러 설치하기 힘드셨을 텐데 진짜 고생 많으셨어요. 덕분에 따뜻한 겨울을 보낼 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보일러를 틀어도 따뜻해지지 않나요? 보일러 수리나 새로운 보일러 설치가 필요한 상황이시군요! 1분 요청서 작성하고 우리 집 근처 보일러 전문 고수님과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보일러 설치부터 수리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진행할 수 있을 거예요.

숨고에서 보일러 설치 및 수리(지역난방 포함)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보일러 설치 및 수리(지역난방 포함) 연관 서비스

다른 수리/설치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