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보일러/수도배관 청소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3만
최저10만~최고17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37,627

활동고수

2,516

보일러/수도배관 청소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보일러/수도 배관 청소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수도/보일러 배관 청소 평균 비용은 건당 13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10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7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보일러/수도배관 청소 비용이 다양한 이유

  • 건물의 형태에 따라

    아파트, 빌라/연립, 단독주택, 오피스텔, 빌딩 등 건물 형태에 따라 배관의 구조가 달라져요. 배관 구조가 복잡할수록 보일러 배관 청소 비용은 올라갑니다. 수도 배관 청소 비용도 마찬가지죠. 같은 평수여도 건물 형태에 따라 배관 청소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평수에 따라

    평수가 넓을수록 배관의 길이가 길어지고 보일러, 수도 배관 청소 시간은 그만큼 늘어나요. 배관이 길면 문제가 발생하는 지점을 찾고 청소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리거든요. 청소 구간이 늘어날수록 더 많은 인력과 작업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더 높은 보일러, 수도 배관 청소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 문제 상황에 따라

    지금 겪는 문제가 배관 청소만으로 해결되지 않나요? 문제가 심각하면 보일러 분배기 교체와 배관 교체까지 해야 할 수 있어요. 녹물이 오랜 시간 흘러나오면 피부와 건강에 해로울 수 있거든요.배관 교체를 하면 비용도 올라갈 뿐만 아니라 소요 시간도 확연히 늘어나게 됩니다. 정확한 문제 상황을 알려 주시면 예상치 못한 추가 공사를 사전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숨고 고객의 보일러/수도배관 청소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싱크대 배관, 욕실 배관까지 시원하게 청소해주고 가셨습니다. 저번에 물이 새면서 곰팡이며 뭐며 난리였는데 이유가 에어컨 시공하면서 들어간 스펀지 때문이었네요. 욕실 세면대도 아무리 이것저것 들이부어도 그때뿐이였는데... 지금은 아주 잘 내려갑니다~! 아주 속이 시원하네요! 서비스, 친절함 모두 강력 추천합니다!! 다음에도 이용할게요 ㅎㅎ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난방 배관 청소만 잘해도 난방비를 20~30% 정도를 아낄 수 있다고 해요. 수도에서 녹물이 나와 걱정이신가요? 방이 냉골이어서 불편하신가요? 1분 만에 요청서를 작성하고 숨고 배관 청소 고수님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보세요. 실시간으로 들어오는 고수님들의 견적서를 보고 비교한다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관 청소를 할 수 있을 거예요.

숨고에서 보일러/수도배관 청소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보일러/수도배관 청소 연관 서비스

다른 청소 업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