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사무실/상업공간 청소업체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44만6천
최저34만 8천~최고7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79,687

활동고수

11,102

사무실/상업공간 청소업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사무실/상업공간 청소 업체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사무실/상업공간 청소 업체의 평균 비용은 건당 446,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48,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70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사무실/상업공간 청소업체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청소 장소에 따라

    공간에 따라 면적과 바닥/벽 등의 소재가 달라요. 사무실 청소, 매장 청소, 카페/음식점 청소, 병원 청소, 공장 청소 등이 있어요. 상대적으로 오염 상태가 덜하고 면적이 작은 사무실 청소가 비용이 저렴해요. 청소를 해야 되는 시간은 한정적이므로 면적이 클수록 많은 인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청소 장소가 넓고 오염도가 높을 경우, 더 높은 비용이 발생한답니다.

  • 청소 주기와 공간의 면적에 따라

    청소 업체에게 청소를 요청하는 경우는 대청소를 위해 일회성으로 요청하기도 하지만, 정기적인 서비스를 위해 요청하는 경우도 많아요. 정기적인 서비스를 요청하면 1회당 청소 비용은 낮아져요. 또한, 고수님에게 청소의 면적을 정확하게 알려주셔야 보다 정학과 청소 비용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 창문의 수와 추가 서비스에 따라

    상업공간 및 사무실은 유리로 된 인테리어가 많아요. 청소를 해야 할 창문의 개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진답니다. 창문 청소를 원하지 않으시면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청소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추가적으로 카페트 청소 및 복원, 줄눈 시공, 피톤치드, 바닥 코팅, 계단 청소, 건물 외벽 청소가 가능합니다. 사무실 혹은 상가에 따라 원하시는 청소 공간에 맞게끔 요청서에 작성해주세요.

숨고 고객의 사무실/상업공간 청소업체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너무 깨끗하고 깔끔하게 마무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친절한 상담부터 친절한 마무리에 요즘에도 이런 업체가 있구나 하는 놀라움뿐입니다. 주변에 많이 많이 소개할게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사무실 청소를 하고 싶으신데 정확한 비용을 모르시겠다고요? 요청서를 작성하시면서 요청자분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하시고 비용을 확인해 보세요. 전화와 채팅으로 요청자분의 정보를 전달하시면 정확한 비용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숨고의 사무실/상업공간 청소 고수님과 직접 상담하세요!

숨고에서 사무실/상업공간 청소업체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사무실/상업공간 청소업체 연관 서비스

다른 청소 업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