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속눈썹 연장/파마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3만9천
최저3만~최고5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43,759

활동고수

11,461

속눈썹 연장/파마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속눈썹 연장/파마는 시술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속눈썹 연장/파마의 평균 비용은 시술당 39,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5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속눈썹 연장/파마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서비스 종류에 따라

    어떤 속눈썹 서비스가 필요한가에 따라 다르답니다. 속눈썹 연장 비용과 속눈썹 파마 가격은 달라요. 그리고 이식모 파마도 있답니다. 이식모 파마가 조금 더 비싼 편이에요.

  • 속눈썹 재료에 따라

    속눈썹 재료도 다양하답니다. 밍크모나 벨벳모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천연인모도 있어요. 더블래쉬, 칼라래쉬, 언더래쉬 등 종류도 다양해요. 만약 어떤 재료를 할 지 몰라 고민이라면 고수님과 협의 후 결정하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대신 재료에 따라 연출이나 효과 그리고 비용이 달라지니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알아보세요.

  • 컬 종류에 따라

    J컬과 JC컬 그리고 C컬과 CC컬로 크게 나뉩니다. 내가 원하는 이미지에 따라 다른 컬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C컬 속눈썹이 J컬보다 조금 더 말려있죠. 화사한 느낌을 원하면 보통 C컬을 많이 하고, 화장을 잘 하지 않으면 JC 컬을 찾는답니다.

    시술할 속눈썹의 두께도 중요해요. 1.0부터 1.5나 2.0 등 다양하게 있어요. 속눈썹 두께가 두꺼울수록 속눈썹 연장 효과가 진하게 나타나요.

  • 볼륨 정도에 따라

    볼륨은 50%에서 100%까지 다양해요. 대중적으로 많이 하시는 볼륨은 70% 정도랍니다. 하지만 앞서 컬 종류부터 두께 그리고 볼륨 정도까지 모두 개인에게 맞는 스타일이 있답니다. 고수님과 상세히 상담을 받고 결정하는 것이 좋아요.

  • 추가 고려 사항

    속눈썹 고수님들은 보통 왁싱과 눈썹 문신 그리고 네일 시술을 같이 제공하는 경우가 많아요. 만약 추가로 다른 서비스를 같이 받길 원하시다면 요청이 가능하답니다. 셋트로 서비스를 구매해 이용하면 할인을 제공하는 고수님도 있으니 잘 알아보세요. 대신 젤 네일이나 기존 속눈썹 제거, 그리고 눈썹 문신 등을 원하신다면 추가 비용은 당연히 부과되겠죠?

숨고 고객의 속눈썹 연장/파마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실력도 실력이지만 시술받는 내내 맘 편안하게 받았어요~ 친절한 고객 응대부터 저에게 딱 어울리는 시술까지! 너무 감사드려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숨고에서 속눈썹 연장, 파마 서비스를 찾고 있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남자 속눈썹 문의도 생각보다 많아요. 속눈썹 시술을 통해 더욱 예쁜 이미지를 연출하고, 나와 맞는 속눈썹을 잘 고르고 싶다면 지금 바로 1분 요청서를 작성하고 고수님들과 상담하세요. 한 개의 요청서에 여러 고수님께서 연락을 하기 떄문에 동시에 속눈썹 업체들을 비교할 수 있어 좋답니다. 채팅과 안심번호 전화로 간편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으니 속눈썹 연장과 속눈썹 파마를 찾고 계시다면, 지금 바로 숨고해보세요.

숨고에서 속눈썹 연장/파마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속눈썹 연장/파마 연관 서비스

다른 미용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