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악기 조율/수리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0만
최저3만~최고40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8,684

활동고수

1,109

악기 조율/수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악기 조율/수리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악기 조율/수리 평균 비용은 건당 10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3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40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악기 조율/수리 비용은 악기의 상태에 따라 상이하며, 편차가 큰 편입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악기 조율/수리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서비스 종류에 따라

    어떤 서비스가 필요하신가요?

    기본적인 악기 점검부터 조율(튜닝), 수리, 세척/클리닝까지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요. 서비스 종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는데, 간단한 점검보다 조율, 수리를 받을 경우 비용이 더 높은 편입니다.

  • 수리 범위에 따라

    악기수리가 필요한 경우, 현재 악기 상태와 수리 범위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현악기의 현이 끊어지거나 관악기의 키가 뻑뻑한 경우의 수리 비용보다, 악기 몸통 파손 수리 시 더 높은 비용이 발생합니다.

    전문가가 악기 상태를 확인한 후에 정확한 악기 수리 견적이 정해집니다.

  • 진행 방식에 따라

    악기 수리는 크게 택배 접수와 방문 견적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택배 접수는 택배비 혹은 퀵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방문 견적은 출장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리 진행 방식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므로 사전에 악기수리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미세한 충격에도 소리가 쉽게 변하거나 파손될 위험이 있는 악기라면 택배 진행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직접 악기사를 방문하거나 방문 견적을 받아 안전하게 악기를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숨고 고객의 악기 조율/수리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바이올린 몸통이 다 터져서 속상했는데, 고수님 덕분에 브릿지도 다시 세우고 새 바이올린처럼 살아났어요! 회생 불가할 줄 알았는데 감사해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온도와 습도 등 환경에 예민한 악기는 보관만 잘못해도 형태가 달라지고 악기 소리가 달라집니다. 이미 변형된 악기는 제대로 된 소리를 내지 못하기 때문에 정기적인 점검과 수리가 필수입니다. 숨고에는 다양한 경력의 악기수리 전문가들이 활동하고 있어요. 지금 바로 요청서를 작성하고 숨고의 악기 수리 전문가에게 상담받아 보세요!

숨고에서 악기 조율/수리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악기 조율/수리 연관 서비스

다른 수리/설치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