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영상 촬영/편집 레슨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52,227

활동고수

11,686

영상 촬영/편집 레슨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영상 촬영/편집 레슨은 시간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영상 촬영/편집 레슨의 평균 비용은 시간당 27,000원이에요. 주 1회 1시간 강의를 요청하시면 한 달에 총 4시간 수강을 받으실 수 있어서 1개월당 108,000원의 비용이 발생한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영상 촬영/편집 레슨 비용이 다양한 이유

  • 레슨의 종류에 따라

    영상 촬영 강의를 원하시나요? 아니면 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배우고 싶은건가요? 영상 편집도 실제 촬영한 영상을 편집하는 것과 CG/그래픽 디자인 영상을 편집하는 레슨 2가지가 나뉜답니다. 원하는 종류의 레슨에 따라 비용이 다르답니다. 영상 촬영 기법에 대해서 자세히 배우고 싶다면 영상 촬영을, 영상 편집 프로그램과 파이널컷, 프리미어영상편집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영상 편집 레슨을 선택해주세요.

  • 수강 희망 편집 프로그램에 따라

    배우고 싶은 영상 편집 프로그램에 따라 영상 편집 강의료가 달라진답니다. 숨고에서 주로 제공하는 영상 편집 프로그램 레슨은 프리미어, 베가스, 애프터이펙트, VFX, 파이널컷 등이 있어요. 혹시 프로그램 구매를 하지 않으시고 고수님 스튜디오에서 이용하실거면 상관 없지만 요청자님 소유의 개인 프로그램을 갖추고 싶다면 구매 비용도 생각해야겠죠?

  • 배우는 목적과 형태에 따라

    성인 직장인이 취미로 배우는 수업과 입시나 포트폴리오를 위한 전문 교육의 레슨 비용은 다르답니다. 물론 취미 수업이 더 저렴하죠. 레슨 형태에 따라 가격이 크게 달라져요. 일대일 개인 영상 레슨이면 가장 비싸겠지만 영상 촬영 학원처럼 단체 레슨은 비교적 가격이 낮아요. 그리고 영상 촬영 스터디로 구성되어 소규모 그룹 레슨을 진행하는 고수님도 계신답니다. 다양한 형태의 레슨을 제공하고 있으니 나에게 맞는 영상 촬영 편집 강의를 알아보세요.

숨고 고객의 영상 촬영/편집 레슨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첫 수업 때 차근차근 알려주시면서 모르는 것을 다시 한 번 알려주시고, 잊어버리지 않게 메모해주시고, 그런 점이 제일 좋았어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막상 영상 작업을 시작하려니 많은 어려움을 느끼시죠? 이왕 해보는거 제대로 영상 촬영 강의를 듣고 실제로 써먹고 싶은데 아쉬움이 많으실거에요. 영상은 촬영보다 편집 작업이 더 중요하답니다. 영상 편집 작업을 능숙하게 잘 하고 싶다면 영상 편집 수업을 들어보세요. 숨고에서 1분 요청서 작성 후 원하시는 장소와 시간, 그리고 요청자님의 수준에 맞는 고수님을 연결해 드려요. 고수님들과 자유롭게 전화와 채팅 상담을 하시고 나와 잘 맞는 영상 촬영 편집 레슨 고수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지금 바로 숨고에서 영상 촬영 편집 배우기 시작하세요.

숨고에서 영상 촬영/편집 레슨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영상 촬영/편집 레슨 연관 서비스

다른 사진/영상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