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온풍기/냉난방기 청소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3만5천
최저8만~최고24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4,003

활동고수

4,691

온풍기/냉난방기 청소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온풍기/냉난방기 청소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온풍기/냉난방기 청소 평균 비용은 건당 135,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8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240,000원이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온풍기/냉난방기 청소 비용이 다양한 이유

  • 냉난방기의 종류에 따라

    냉난방기는 바람의 방향 개수에 따라 4way, 2way 분류가 되며 설치 방식에 따라 벽걸이형, 스탠드형, 천정형으로 나눌 수가 있어요. 방향의 개수가 많을수록 비용이 높아져요. 또한 천정형, 스탠드형, 벽걸이형 냉난방기 순으로 청소 가격이 낮아진답니다.

  • 브랜드에 따라

    브랜드에 따라 전문가가 달라질 수 있어요. 온풍기, 냉난방기는 브랜드에 따라 내부 설계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해체하는 작업이 달라집니다. 요청자분은 온풍기. 냉난방기가 삼성, LG, 위니아, 캐리어, 동부 대우전자의 브랜드인지 확인하고 청소를 요청하셔야 해요.

  • 냉난방 면적과 대수에 따라

    온풍기와 냉난방기의 냉난방 면적은 실내의 평수에 따라 달라져요. 냉난방기는 10평 이하, 20평 이하, 30평 이하, 40평 이하, 50평 이하, 50평 이상으로 분류가 됩니다. 규모가 클수록 청소의 인력이 많이 투입돼서 비용이 높아져요. 또한 온풍기, 냉난방기의 수에 따라 비용이 높아지므로 기기의 수도 체크해야 합니다.

숨고 고객의 온풍기/냉난방기 청소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업소용 냉난방기 사용 중입니다. 필터만 열심히 잘 세척하고 깔끔하게 사용하고 있다고 자부했는데, 분해해서 보여주신 것 보고 놀랐습니다. 깔끔하게 세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름 시작 전에 또 의뢰 드리겠습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온풍기 및 냉난방기 청소는 1년에 1회 정도 해주셔야 해요. 필터가 먼지로 막히면 기관지에 안좋을 뿐만 아니라 바람이 약해지고 효율에 문제가 생겨요. 냉난방기 청소 고수분들은 필터 청소뿐만아니라 기기를 분해해서 청소를 해주신답니다. 숨고에서는 다양한 냉난방기 청소 전문가 고수분들이 계셔요.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직접 고수분과 상담을 해보세요. 요청자분에게 최적화된 서비스와 고수분을 찾고 비용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숨고에서 온풍기/냉난방기 청소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온풍기/냉난방기 청소 연관 서비스

다른 청소 업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