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원룸/소형 이사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21만
최저15만~최고32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841,381

활동고수

11,427

원룸/소형 이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원룸 이사, 소형 이사는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에서 거래된 평균 원룸 이사 비용은 건당 21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15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320,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원룸/소형 이사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이사 종류에 따라

    원룸 이사는 서비스 범위에 따라 크게 원룸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일반이사로 나뉘어요. 원룸 포장이사는 이사짐 센터가 모든 짐을 포장해주고 운송과 이사짐 정리까지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반포장이사는 이사짐 센터와 함께 짐을 포장하지만 큰 짐 정리는 업체가, 작은 짐 정리는 고객이 하는 소형 이사이죠. 일반이사는 이사짐의 포장과 정리는 고객이 하고, 이사짐 센터가 운송만 해주는 이사를 말해요. 이삿짐 양이 많고 무거울수록 포장이사를 많이 찾고, 짐의 양이 적다면 일반 이사나 반포장 이사를 선호합니다. 포장 이사와 반포장 이사, 원룸 이사 비용이 궁금하다면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이사 고수님과 상담을 진행해보세요.

  • 이사 거리에 따라

    출발지에서부터 도착지까지의 거리에 따라 원룸 이사 비용이 달라져요. 이삿짐이 출발하는 곳과 도착하는 곳의 거리가 멀수록 이사 비용이 올라갑니다. 이사 요청서 작성할 때 출발지와 도착지 주소를 정확하게 작성해주세요. 이사짐 센터 고수님께 더욱 정확한 소형 이사 견적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이삿짐 양과 추가 서비스에 따라

    소형 이사는 다마스, 콜밴, 1톤 트럭으로 이사를 진행해요. 짐의 양과 종류에 따라 차량 종류, 크기가 달라지는데요. 차량 크기가 크고, 차량수가 많을수록 가격은 올라갑니다. 많은 원룸 이사 요청자가 1톤 트럭 이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사할 때 가구와 전자제품의 분해, 재설치가 필요하다면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사 출발지나 도착지에 엘리베이터가 없거나, 골목이 좁아 차량이 진입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견적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숨고 고객의 원룸/소형 이사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15일에 오피스텔 이사했습니다. 이삿짐도 예상보다 많았고, 엘리베이터가 없는 원룸 이사라 고수님께서 5층까지 들어서 옮기셨어요. 그런데 짜증 한번 안 내시고 묵묵히 해주시더라구요. 학생이라고 하대하는 분이 많아서 그러면 어쩌나 염려했었는데 저렴한 원룸 이사 비용과 함께 너무 묵묵히 일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고수님 번창하세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1인가구, 여성, 자취이사, 학생이사도 더이상 걱정하지 마세요. 안전하고 깨끗하게 이사를 도와드려요. 포장이사, 반포장이사, 일반이사 중 원하는 이사가 있다면 1분 요청서를 보내주세요. 내 근처에서 활동하는 원룸이사, 소형이사 고수가 활동하는 고수가 맞춤 견적서를 보내줄 거예요.

숨고에서 원룸/소형 이사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원룸/소형 이사 연관 서비스

다른 이사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