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유리필름/시트 시공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30만
최저15만~최고52만 5천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44,733

활동고수

2,527

유리필름/시트 시공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창문 시트지 시공은 시공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창문 시트지 시공의 평균 비용은 시공당 300,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15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525,000원이 책정 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유리필름/시트 시공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시공 목적에 따라

    창문 시트지 시공 목적은 다양합니다. 자외선 차단, 냉난방비 절감, 눈부심 방지, 사생활 보호, 유리 파손 시 파편 비산 방지 등 여러 이유로 창문 시트지 시공을 진행하고 있어요. 시공 목적에 따라 유리 시트지 종류가 달라지기 때문에 비용이 달라집니다. 다양한 기능이 추가된 창문 시트지 일수록 비용이 높은 편이에요.

  • 필름 종류에 따라

    창문 시트지 시공 비용은 필름 종류에 따라 달라져요. 암막용 필름인 사생활 보호 필름은 창고, 화장실, 비밀 공간에 주로 사용됩니다. 창문 단열 필름은 다른 필름보다 단가가 높고, 주로 가정에서 많이 이용하는 창문 시트지 인데요. 실내 온도 불균형을 최소화해줘 냉난방 에너지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 창문의 개수와 사이즈에 따라

    창문의 개수와 사이즈에 따라 창문 시트지 시공 비용이 달라집니다. 가로와 세로 사이즈를 확인하셔서 하셔서 요청서에 작성해주세요. 구체적인 사이즈를 요청서에 작성하면 정확한 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창문의 크기에 맞게 유리 시트지를 재단하기 때문에 창문의 크기가 클수록, 개수가 많을수록 비용도 높아집니다.

숨고 고객의 유리필름/시트 시공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이사한 집 거실과 방 창문이 밖에서 너무 훤히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열 차단도 안돼서 창문 시트지 시공을 의뢰했습니다. 역시나 고수님의 손길을 거치니 너무 깔끔하게 유리 시트지 시공 작업을 해주셨네요! 밖에서도 덜 보이고 열 차단도 되니 난방비 절약은 절로 되겠어요~ 감사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창문 시트지 시공을 찾고 계신가요? 숨고에서는 창문 단열 필름 시공부터 사생활 보호 필름 시공까지 다양한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들이 활동하고 있어요. 지금 1분 요청서를 작성하고 유리 시트지 고수님들과 직접 상담해 보세요.

숨고에서 유리필름/시트 시공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유리필름/시트 시공 연관 서비스

다른 문/창문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