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이사/입주 청소업체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28만
최저21만~최고34만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1,751,273

활동고수

18,216

이사/입주 청소업체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이사/입주 청소 업체는 평수 당 견적이 달라집니다.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이사/입주 청소 업체의 평균 비용은 280,000원, 최저 비용은 21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340,000원입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이사/입주 청소업체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전용면적에 따라

    이사, 입주 청소 비용은 면적에 따라 결정됩니다. 평수가 클수록 견적이 높아지는 것이 당연하겠죠? 일반적으로 말하는 평수는 계단, 복도, 엘리베이터 등 공용공간 면적이 포함된 것이므로, 이사, 입주청소 비용을 산정할 때에는 전용면적을 기준으로 상담을 진행하세요.

  • 공간 구성에 따라

    같은 평수라도 공간의 구성에 따라 견적이 달라집니다. 방이나 화장실, 베란다의 갯수가 많거나, 보조주방이 있다면 비용이 더 높아져요. 화장실이나 주방, 베란다 등은 오염 물질이 많아 청소 시간이 더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이사, 입주 청소 전문 고수와 상담할 때 구체적으로 공간 구성을 설명해주세요. 구체적인 견적서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

  • 추가 서비스에 따라

    이사 청소, 입주청소 외에 추가로 원하는 서비스가 있나요? 업체에 따라 에어컨이나 벽걸이 TV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비용이 추가되므로 전문가와 미리 상의해보세요. 신축 건물로 입주한다면 새집증후군 제거 서비스를 추가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외에도 많은 분들이 정리수납 컨설팅, 세탁기 청소, 냉장고 청소, 매트리스 청소를 숨고에서 함께 신청 진행하고 있습니다.

숨고 고객의 이사/입주 청소업체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14년 된 아파트 입주청소 진행했습니다. 14년 묵은 찌든 때랑 먼지가 뒤섞여 있어 엉망진창이었어요. 숨고 이사 입주 청소 고수님 세 분이 오셔서 꼼꼼히 현장 확인하고, 깨끗이 청소해주셨습니다. 창틀에 먼지가 너무 많아서 움직이지 않을 정도였는데 이젠 잘 여닫기네요ㅎㅎ 정말 힘든 이사 청소였을텐데 친절하게 청소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돈 내고 이사 입주 청소 서비스를 받았는데 만족스럽지 못한 경험이 있나요? 숨고에서 1분 요청서 보내고, 다양한 이사 입주 청소 고수들과 상담해보세요. 이사 청소, 입주 청소, 원룸 청소 등 내게 딱 맞는 이사 입주 청소 업체를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숨은 고수와 함께라면 만족스러운 이사 입주 청소는 문제 없습니다!

숨고에서 이사/입주 청소업체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이사/입주 청소업체 연관 서비스

다른 청소 업체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