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인터넷 배너/디스플레이 광고 디자인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9만8천
최저5만~최고16만 8천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4,355

활동고수

16,412

인터넷 배너/디스플레이 광고 디자인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디스플레이 광고 디자인, 배너 광고 디자인의 평균 비용은 건당 98,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50,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168,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인터넷 배너/디스플레이 광고 디자인 비용이 다양한 이유

  • 광고 타입에 따라

    웹 배너 광고 디자인은 광고가 진행될 플랫폼과 포맷을 알아두는 게 중요합니다. 네이버 메인화면 상단 영역을 차지해서 사용자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타임보드, 역시 메인에 노출되는 네이버 롤링보드가 있어요. 다음은 메인에 노출이 되는 초기 배너, 우측의 영역을 차지하는 브랜딩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또, 다양한 사이트로 배너 광고를 송출하는 네트워크 디스플레이 배너, 모바일 이미지/앱 배너, 팝업광고 등이 있습니다. 혹시 아직 광고를 송출할 매체를 선택하지 않으셨어도 괜찮아요. 고수와 직접 상담하면서 매체와 비용을 맞춰갈 수 있답니다.

  • 의뢰인의 업종과 분야에 따라

    디자이너에게는 제품의 콘셉트가 제작물의 방향을 설정하는데 큰 영향을 끼쳐요. 요청자분의 업종과 분야, 타겟과 제품, 주요 서비스와 기업이 추구하는 가치 등을 상세하게 알려주시면 원하시는 제작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제작물 개수와 추가 서비스에 따라

    배너 디자인은 전체적인 콘셉트를 일관성 있게 제작을 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 디자인을 요청하시는 경우가 많아요. 개수가 늘어나면 비용이 증가하지만 더욱 다양한 채널에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웹 사이트를 이용하실 때 배너에 마우스를 가져다 대면 움직이는 배너 광고를 보신 적이 있으실 거예요. 이 효과를 마우스 오버라고 해요. 많은 요청자분들이 추가적인 비용을 지불하고 배너광고에 플래시 효과와 마우스 오버 효과를 요청을 합니다. 원하시는 콘셉트를 확실하게 결정하시고 비용을 확인해보세요.

숨고 고객의 인터넷 배너/디스플레이 광고 디자인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짧은 작업 기간에도 불구하고 의뢰물에 흥미와 열정을 가지고 참여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또한 예전 뷰티 쪽 편집/웹 디자인 쪽의 경력을 바탕으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뽑아내면서도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빠르게 반영하는데 탁월한 재능을 가지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또 함께 작업하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웹 배너 광고 제작을 원하시면 숨고에서 고수를 찾아보세요. 숨고에는 다양한 광고 타입에 걸맞은 디자인을 제작하시는 고수분들이 계시답니다. 숨고에서 요청서를 작성하시면서 요청자분이 원하시는 서비스의 종류를 확인할 수 있어요. 1분 요청서를 작성하시고 숨고의 웹 배너 광고 고수분과 지금 상담을 시작해보세요.

숨고에서 인터넷 배너/디스플레이 광고 디자인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인터넷 배너/디스플레이 광고 디자인 연관 서비스

다른 디자인/개발 예상 견적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