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고 로고

일본어(일어) 번역
예상 견적을 알려드려요

종합 가격 정보

평균19만9천
최저12만 7천~최고36만 8천
서비스 예상 견적

누적 견적요청

6,059

활동고수

13,638

일본어(일어) 번역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일본어 (일어) 번역은 건당 비용이 달라져요. 숨고 내에서 거래되는 일본어 (일어) 번역의 평균 비용은 건당 199,000원이에요. 최저 비용은 127,000원이고 최고 비용은 368,000원으로 책정되었답니다.

예상 견적은 숨고에서 고수가 책정하는 견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산출되었습니다. 고객님의 서비스 조건과 상황에 따라 상담 시 금액이 달라질 수 있어요.

일본어(일어) 번역 비용이 다양한 이유

  • 어떤 서비스인지에 따라

    일본어 번역에도 다양한 서비스가 있답니다. 처음부터 한일번역 혹은 일한번역을 의뢰하는 경우가 있고, 초벌이 끝난 경우에는 편집 및 교정을 의뢰할 수 있어요. 혹은 의뢰 문서 내용을 요약하길 원하는 경우도 있죠. 번역비는 어떤 과정의 서비스가 필요한가에 따라 달라져요. 번역 및 편집, 교정까지 모두 원할 경우 번역 비용이 가장 비싸며, 단순 요약을 원할 경우 가장 저렴하답니다.

  • 번역 분량에 따라

    번역 업계에서는 비용 산정을 통상 단어 수를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많은 단어수를 취급할수록 비용은 더 많이 발생합니다. 하지만 문서 내 정확한 단어 수를 파악하기란 쉽지 않죠. 하지만 견적을 내기 위해서는 문서의 분량은 매우매우 중요해요. 그렇기 때문에 요청자님께서는 요청서를 보내실 때 반드시 문서의 분량을 기재해주셔야 해요!

  • 번역될 문서의 분야에 따라

    아무리 일어 번역의 고수님이라도 전문적인 콘텐츠에서는 분야별로 실력의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요청자님께서 번역을 맡기실 문서가 어떤 분야의 글인지를 알려주시는것이 좋아요. 일반 글/대화, 법, 의료, 금융, 공학, 예술, 과학, 사회과학, 문학으로 분류해서 요청서를 작성해 주셔야 요청자님께 딱 맞는 고수님을 만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숨고 고객의 일본어(일어) 번역 후기

쌍따옴표 이미지

빠르고 정확하게, 정성을 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즈니스 전문 번역가에게 맡겨 회사 소개서를 정확하게 번역해 주셨습니다. 바이어와의 소통도 잘 되었고 만족스럽네요.

고객 이용 후기

여러 전문가에게 견적을 받으면 좋은 점

고객님의 상황, 전문가의 경력 등에 따라 견적은 달라질 수 있어요. 고객님의 조건에 딱 맞는 견적이 궁금하신가요? 그럼 여러 고수에게 견적을 많이 받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숨고 고수에게 견적받기

내가 의뢰한 문서에 가장 적합한 번역을 하기 위해서는 적합한 전문가를 찾는 일에서 비롯해요. 숨고에서는 1분 요청서를 작성하고 일어 번역 고수님들과의 채팅과 전화를 통해 맞춤 상담 받을 수 있답니다. 쉽고 빠르게 일본어 문서 번역을 맡겨보세요.

숨고에서 일본어(일어) 번역 견적 받는 방법

  1. 1

    견적 요청하기

    원하는 조건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자세할수록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2. 2

    견적 받기

    조건에 딱 맞는 고수들이 고객님께 직접 견적을 보내드려요.

  3. 3

    상담하기

    원하는 고수와 채팅/전화를 통해 서비스 일정, 상세한 가격을 조율해요.

  4. 4

    고용하기

    숨고페이 안전결제로 거래하고, 협의된 날짜에 서비스를 받아요.

일본어(일어) 번역 연관 서비스

다른 번역 예상 견적 알아보기